기내식·객실승무원 등 상위권 랭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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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항공의 기내서비스가 미국에서 상위권를 휩쓸었다. 

    대한항공은 미국 일간지 USA투데이가 주최한 '2021년 10 베스트 어워드(Best Awards)'에서 '베스트 객실승무원'과  '베스트 기내식' 부문 2위, '베스트 비즈니스&일등석' 부문 3위를 차지했다. 

    USA투데이는 매년 독자 투표를 통해 항공, 공항, 숙박, 여행, 여행 장비 등 각 부문 우수 업체 10곳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양질의 객실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일등석 코스모 스위트 2.0를 비롯한 편안한 좌석과 주문형 오디오 비디오(AVOD) 서비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기내식이 대표적이다.

    코로나19 상황인 현재는 통합 방역 서비스 ‘케어 퍼스트’를 시행하고 있다. 수하물 탑재 안내 알림 서비스, 마일리지 복합결제 등의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