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까지 매주 2개 핵심 주제 4~6편 동영상으로 제공리서치센터 22명 애널리스트 참여…투자전략 등 핵심내용 설명
  • ▲ ⓒ유안타증권
    ▲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일반 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리서치 기초 세미나 동영상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개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투자 정보와 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올바른 판단을 위한 기초지식이 부족한 상황에서 투자의 기본기를 갖추기 위한 교육 콘텐츠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것.

    리서치센터 22명의 애널리스트들이 참여해 투자전략, 주요 기업 및 산업분석, 경제, 금리, 펀드, 파생상품, 기술적 분석 등 23개 분야에 걸쳐 일반 투자자들이 투자 의사결정을 위해 알아야 할 핵심 사항을 선별했다. 

    세미나는 매주 2개의 주제를 4~6편의 동영상으로 제공한다. 이들 동영상 교육 콘텐츠는 3월부터 5월까지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모든 동영상은 무료로 무제한 반복 시청이 가능하다.

    김승현 리서치센터장은 "SNS 등을 통해 주식관련 정보가 넘쳐나는 환경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의 체계적인 투자교육 콘텐츠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누구나 쉽게 접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한 리서치 기초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리서치 기초 세미나가 일반투자자들이 투자의 중심을 잡고 올바른 투자를 하기 위한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