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리뉴얼 거챠 5년만…'삶의품격' 경험 의미 담아
-
- ▲ ⓒ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아이파트 로고를 공개했다.HDC현대산업개발은 브랜드 '아이파크'에 삶의 품격을 경험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플랫폼이라는 뜻을 새로 담아 로고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5일 밝혔다.브랜드 아이파크는 지난 2001년 3월 론칭한뒤 2016년 리뉴얼을 거쳐 5년만에 재탄생했다.HDC현대산업개발은 아이파크를 단순한 주거공간에 국한하지 않고 프리미엄 라이프 플랫폼으로 확장했다. 디테일한 감각의 혁신적인 디자인, 스마트한 기술을 기반한 견고한 신뢰,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이라는 가치를 제공해 고객의 다양한 삶의 형태를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품격을 선사하는 라이프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브랜드 로고 디자인은 기존 워드타입을 유지하되 기존보다 너비를 증가시켜 한층 볼드해진 폰트로 브랜드의 위상과 규모감을 표현했다. 균형 있게 설계된 와이드 그리드 시스템을 적용해 로고 디자인을 변경했다.레드 계열을 유지하면서도 선명하고 안정감을 주는 팬톤200C 레드로 변경해 브랜드의 신뢰성과 세련된 가치도 표현했다.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아이파크 고객들에게 브랜드 리뉴얼 지향점인 '프리미엄 라이프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마트 컨버전스 시대에 맞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리뉴얼된 아이파크는 향후 분양단지와 입주 단지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