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서부산, 4월 15일 그랜드 오픈롯데호텔, 24시간 투숙 패키지 ’24-Hour Delight’ 출시소노펫 고양, 펫프티눈 티 세트 출시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신라스테이 서부산, 4월 15일 그랜드 오픈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부산 서부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신라스테이 서부산’을 오는 4월 15일 오픈한다.

    신라스테이는 이번 13번째 서부산 오픈 이후에도 여수, 세종, 미국 새너제이 등 향후 3년간 매년 국내외에 신규 프로퍼티를 오픈할 계획이다.

    특히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기존 12개곳에 운영하는 방식이었던 임대운영 방식이 아닌 선진 체인 호텔에서 운영하는 방식인 위탁운영으로 운영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부산 지역에서는 해운대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하는 호텔로, 부산을 찾은 관광객과 비즈니스 고객은 물론 지역민들에게도 호텔신라 브랜드의 신뢰도를 발판으로 더욱 공고한 인지도를 쌓을 것으로 예상된다.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24시간 투숙 패키지 ’24-Hour Delight’ 출시

    롯데호텔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시간을 설정하고 체크인 시간부터 24시간 동안 투숙 가능한 ‘24-Hour Delight(24시간 딜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보편적으로 통용되던 3시 체크인, 11시 체크아웃 정책에서 벗어나 ‘나만의 일정’으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롯데호텔 월드는 체크인 시점부터 30시간을 투숙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호텔에 머무르는 시간보다 무려 10시간이나 더 제공한다. 일요일부터 수요일 투숙 전용 상품으로 5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20만원부터다.

    시그니엘 부산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사이 자유롭게 체크인 후 24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다. 주중 투숙 전용, 룸 온리 상품으로 호텔 인근에 위치한 해운대를 산책하며 바다를 조용히 만끽하기에 좋다. 가격은 31만원부터다.
  •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 소노펫 고양, 펫프티눈 티 세트 출시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 웨스트타워 1층에 위치한 반려동물 카페 & 레스토랑 ‘Thinking Dog’에서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펫프터눈 티 세트(Pet + 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사람용 디저트와 똑같은 모양으로 제작된 반려동물 전용 디저트로는 국내산 쌀가루 시트에 부드러운 강릉 초당두부 크림을 바른 고단백 ‘소고기 캐롭롤 조각 케이크’, 수제 락토프리 코티지 치즈로 만들어 모질 개선에 효과적인 ‘시금치 치즈 멍카롱’, 섬유질과 철분이 풍부한 캐롭 파우더를 듬뿍 넣은 ‘바나나 브라우니’, 해썹(HACCP) 인증 오리안심과 딸기 토핑으로 상큼함을 더한 ‘베리베리 도넛’, 항염효과가 있는 청치자와 저알러지 코코넛으로 만든 ‘블루코코 도넛’ 등이 제공된다. 

    5종 디저트 모두 7년 이상 축적해온 전문 노하우로 만들어진 수제 펫 디저트 전문업체 ‘달미펫’의 제품으로, 양이 많을 경우 포장하여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펫프터눈 티 세트는 반려동물 디저트 모듬과 멍푸치노, 보호자 디저트 모듬과 커피 또는 티 모두 포함 1인 1펫 세트가 3만5000원, 2인 2펫 세트가 5만8000원이며 세금 포함이다. 펫프터눈 티 세트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4월 말까지 이용 시 출시 기념 특별 10% 할인을 제공한다. 
  • ▲ ⓒ라한호텔
    ▲ ⓒ라한호텔
    ◇ 라한호텔, 봄 시즌 맞아 ‘벚꽃 산책’ 프로모션 진행
     
    라한호텔 그룹은 봄 시즌을 맞아 ‘벚꽃 산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대표 벚꽃 명소로 손꼽히는 경주 보문관광단지와 전주 한옥마을에 각각 위치한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두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벚꽃을 테마로 한 음료를 새롭게 출시하고, 이색 디저트 등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메뉴는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본격적인 벚꽃 개화시기를 앞두고 올 봄,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벚꽃 테마의 신메뉴를 선보인다”며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더욱 설레는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