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소법 궁금증 해소 및 보험거래시 불편 사항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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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이 최근 서울 본사에서 '온라인 고객패널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금융소비자보호법과 관련한 고객 궁금증 해소, 금융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아이디어 도출, 보험거래시 불편 사항 개선 등을 실천코자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이번 간담회에는 지난해 10월 수도권에 거주하는 고객으로 구성된 '톡톡패널단 2기'도 참여했다. 흥국생명은 지난해부터 외부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소통채널 '톡톡패널단' 운영을 통해 다양한 고객 제안을 업무에 적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