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보험료 납부 등 각종 상담 업무 신속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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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해상이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의 콜센터 이용 편의성과 업무처리 속도 개선을 위해 업계 최초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콜센터는 신규 보험 가입, 보험료 납부, 태아 확정 등 각종 상담을 비롯한 계약 관련 업무를 지원한다.

    아울러 보험금 청구 및 사고 접수 시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전용 보상채널 '패스트트랙(Fast track)'과 연계해 지급 절차가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현대해상 콜센터는 ARS 연결시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전체 메뉴를 한눈에 보여주는 '보이는 ARS'를 시행 중이며, 고령자의 편리한 콜센터 이용을 위해 만65세 이상 고객은 상담사와 바로 연결되는 '실버 고객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