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Daily New쇼핑] 티몬, AK플라자, GS25 外

티몬, 제주·강릉·가평 '가족여행 특가상품' 최대 92% 할인AK플라자 분당점, 봄굴비 최대 40% 할인 판매

입력 2021-05-07 10:27 | 수정 2021-05-07 10:27

▲ ⓒ티몬

◇ 티몬, 제주·강릉·가평 '가족여행 특가상품' 최대 92% 할인

티몬이 5월 여행 시즌에 알뜰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가족맞춤 추천여행' 기획전을 개최한다. 항공권, 호텔·리조트·펜션, 렌터카, 입장권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최대 92% 할인해 판매한다.

△제주항공 제주/내륙 편도항공권(6900원~) △금호제주리조트(주중 패밀리디럭스, 8만7900원~) △제주 라인렌터카(올뉴모닝 주중/완전자차, 2만3900원~) 등이다. 제주 카멜리아힐, 여미지식물원 등 원하는 관광지를 골라서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관광지 자유이용권도 2900원(택2기준)부터 판매한다.

급하게 가족여행을 떠날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도 있다. 서울 근교에서도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경포(주중 디럭스더블 기준, 9만9000원~) △가평 어반힐스 풀빌라 펜션(주중 스파2인, 7만9000원~) 등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추가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해당 기획전 상품을 국민·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0%가 추가로 할인되며, 티몬 실시간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면 슈퍼세이브 멤버십 회원은 10%, 일반 회원은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AK플라자

◇ AK플라자 분당점, 봄굴비 최대 40% 할인 판매

AK플라자 분당점이 봄철 대표적인 별미로 손꼽히는 ‘봄굴비’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봄굴비는 산란철인 이른 봄에 조업한 참조기를 건조한 것으로 가을굴비에 비해 지방이 많아 담백한 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국내 굴비의 주산지인 영광군 법성포구에서 생산된 것으로, 참조기가 산란을 위해 법성포구 앞바다를 지나는 2월에서 4월에 잡아 올려 품질이 우수하다는 설명이다.

일반적으로 ‘법성포 굴비’는 영광지역 청정해역에서 생산한 친환경 천일염을 사용해 감칠맛이 좋고 최적의 자연 건조 환경에서 말려내 육질이 단단하며 쫀득해 프리미엄 상품으로 분류된다. 

이번 봄굴비 행사는 AK플라자 분당점 지하 1층 식품관 수산물 코너에서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봄굴비는 사이즈에 따라서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지난해 조업해 건조한 가을 굴비도 최대 70% 할인해 고객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 ⓒGS리테일

◇ GS25, '품절템' 미니언즈 구운계란 추가 판매

GS25는 지난 3월 말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계획이었던 ‘품절템’ 미니언즈구운계란을 고객의 요청에 힘입어 추가 운영한다. 

미니언즈구운계란은 미니언즈 계란 케이스(이하 계란 케이스) 1개와 구운 계란 2개가 들어간 상품이며 10만 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됐다.

계란 케이스는 계란 1개를 휴대할 수 있는 귀여운 크기로,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총 4가지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케이스는 이른바 ‘한정템’을 얻고자 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수집 열풍이 불며 2주 만에 대부분의 취급 점포에서 품절됐다.

이후 미니언즈구운계란을 구했다는 인증도 각종 SNS에 게시되며 소비자들의 재입고 문의가 끊이지 않아, GS25는 초도 물량 10만 개 외에 추가 물량을 확보해 매주 2만~3만 개를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GS25의 판매 데이터를 살펴보면, 미니언즈구운계란의 매출은 출시 첫날(3월 26일) 대비 2주후(4월 8일) 17.7배 신장했다. GS25의 냉장 간편식 분류에서 부동의 판매 1위였던 감동란을 한때 밀어내고 매출 1위에 올랐던 바 있다.

▲ ⓒ쌤소나이트 레드

◇ 쌤소나이트 레드 X 리틀 카카오프렌즈 출시

쌤소나이트 레드가 카카오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쌤소나이트 레드 X 리틀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양사는 지난 2017년 및 2018년 두 차례의 협업을 진행하며 캐릭터들의 개성을 살린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하는 ‘쌤소나이트 레드 X 리틀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은 인기 캐릭터인 ‘리틀 라이언(Little Ryan)’과 ‘리틀 어피치(Little Apeach)’가 여행 가방 위에 앉아 있는 모습으로 귀여움을 강조했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차박이나 호캉스, 근교 나들이 등 짧은 여행부터 다양한 형태의 국내 여행에 적합한 캐리어는 물론, 캐리어와 동일한 디자인의 캐리어 커버와 러기지 택, 기내용 사이즈에 딱 맞는 3 in 1 파우치 및 인형으로도 활용 가능한 목베개 등으로 구성됐다.

360도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더블 휠로 주행이 부드럽고 편리할뿐만 아니라 내부는 소지품을 고정시켜주는 X자형 밴드와 메쉬 지퍼 포켓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쌤소나이트 레드 X 리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현대 에이치몰(H-Mall)에서 선판매 중이다.
한지명 기자 summer@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