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소비 트렌드 속 패밀리 디지털 격차 해소 위한 경영지원 매출 하위 매장 대상 플랫폼 사용법, 디지털 마케팅 교육 실시지난 4월부터 전국 141개점 집중 경영지원 완료, 지원대상 매장 매출 62.5% 상승
  • ▲ ⓒ제너시스비비큐
    ▲ ⓒ제너시스비비큐
    제너시스비비큐가 최근 주문 및 배달 시스템 디지털 시스템이 가속화되자 가맹점 대상 집중 경영지원 활동에 나섰다.

    BBQ는 디지털정보 활용이나 외부 플랫폼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들에게 외부 배달채널 시스템과 BBQ앱의 사용법과 마케팅 활용 사례 등 집중 설명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제너시스BBQ 본사에서는 지역별 매출 저조 매장을 대상으로 외부 배달 플랫폼 사용법 및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교육을 전개하고 있다.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다양한 사례소계, 원가관리 방법 등 매장운영 전반에 대한 집중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다.

    현재까지 전국 141개점을 대상으로 실시되고 있으며, 지난달 31일 기준 4월 대비 대상 매장들의 평균 매출이 62.5%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BBQ측은  코로나19로 디지털 전환이 한층 가속화되면서 상대적으로 디지털정보 활용에 취약한 패밀리들이 디지털 환경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집중 경영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