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머지포인트-KB국민카드' 업무 협약식 이후 이동철 KB국민카드 사장(오른쪽부터), 권남희 머지플러스 대표, 홍성하 머지서포터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국민카드
    ▲ ‘머지포인트-KB국민카드' 업무 협약식 이후 이동철 KB국민카드 사장(오른쪽부터), 권남희 머지플러스 대표, 홍성하 머지서포터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할인 결제 모바일 플랫폼 ‘머지포인트(mergepoint)’와 업무 협약을 맺고 머지포인트가 운영 중인 정기구독 서비스 특화 혜택을 담은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를 연내 출시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가 선보일 ‘머지 PLCC’에는 머지포인트 정기구독 서비스 특화 혜택과 머지포인트 제휴 가맹점 추가 할인 등이 담길 예정이다.
     
    머지포인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카드 간편 발급 신청과 등록은 물론 바코드를 통한 오프라인 제휴 가맹점 결제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KB페이와 연계해 탑재할 계획이다.
     
    ‘머지포인트’는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정기구독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대형마트, 편의점, 커피전문점 등 200여개 제휴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6만여개 가맹점에서 무제한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