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KB증권, 체크카드 상품 서비스 리뉴얼 'able카드Ⅱ' 선봬

생활에 밀접한 대형마트, 온라인몰, 배달앱, 주유 할인 서비스 탑재

입력 2021-07-12 09:24 | 수정 2021-07-12 09:45

▲ ⓒKB증권

KB증권은 체크카드 상품 라인업을 일부 리뉴얼해 ‘able카드Ⅱ(에이블카드 2)’를 신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2014년 증권사 최초로 독자 브랜드 체크카드를 선보였던 KB증권의 첫번째 상품인 ‘able카드’의 후속 체크카드 상품으로 기존에 없었던 온라인몰, 배달앱 등 생활에 밀접한 할인 서비스를 탑재해 오프라인 중심에서 최근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 온라인 가맹점으로 혜택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대형마트 5% 할인, 온라인 쇼핑 5% 할인, 배달앱 5% 할인, 주유 리터당 40원 할인이 제공되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월간 통합할인 한도가 적용된다. 그 외에 전국 모든 은행 CD/ATM 이용 시 출금 및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전월 이용실적 10만원 이상)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8월 13일까지 able카드Ⅱ를 발급하고, 8월 31일까지 건당 3만원이상 한 번이라도 사용하면 체크카드 결제계좌로 1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체크카드는 KB증권 CMA계좌 또는 종합위탁계좌에서 발급 가능하며, 회사 홈페이지 및 MTS ‘M-able’ 앱이나 가까운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코로나 19 장기화에 따라 언택트 소비문화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관련 체크카드 상품들의 리뉴얼과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며 “증권사 체크카드의 선두주자답게 현재 MZ세대들을 위한 체크카드 상품도 개발하고 있으며 조만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민아 기자 kma@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