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인증 절차 없는 자체 간편결제 시스템 구축소비자 구매 편의성 강화더반찬&, 미트큐 50% 할인 등 유료 멤버십 혜택 확대
-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간편 결제 시스템 ‘동원페이’를 구축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다. 고객은 ‘동원페이’에 신용카드나 결제 연동계좌를 등록하면 간단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결제할 때마다 카드 번호를 입력하거나 복잡한 인증 절차를 거칠 필요가 없다.
동원디어푸드는 지난해 6월 론칭한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를 개편했다. ‘밴드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개편을 통해 매월 △동원 제품 최대 15% 할인 △동원그룹 계열사 브랜드 ‘더반찬&’, ‘미트큐’ 제품 50% 할인 쿠폰 제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제품 25% 할인 쿠폰 제공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아울러 ‘밴드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동원의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신제품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월 동원샘물 교환권,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디어푸드는 동원그룹이 운영하는 다양한 식품 브랜드를 각각의 전문관으로 운영해 카테고리별 전문성을 강화했다.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 신선육 전문 브랜드 ‘미트큐’,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 수산물 등 식품 카테고리별로 운영 상품을 확대했디. 추후 배송 예정일 안내 서비스와 정기 구독 서비스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동원디어푸드는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