車 유리업체와 자동차 분야 신사업 개발 위해 계약 체결바스프, 소재 개발 노하우 제공… 푸야오는 응용기술 지원"새로운 솔루션 개발 위한 협력 강화… 더 많은 응용기술 선보일 것"
-
- ▲ 바스프가 다국적 자동차 유리 제조업체 푸야오 유리공업그룹과 자동차 분야 신사업 개발을 공동으로 이뤄나갈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바스프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가 다국적 자동차 유리 제조업체 푸야오 유리 공업그룹과 기존 파트너십에 자동차 분야 신사업 개발을 공동으로 이뤄나갈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19일 바스프에 따르면 이번 전략적 협력 계약의 일환으로 푸야오그룹에 소재 개발에 대한 기술 노하우와 전문성을 제공하며 푸야오그룹은 바스프에 응용기술을 지원할 예정이다.또한 양사는 탄소발자국 저감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동일한 재료로 품질 높은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공동으로 개발할 계획이다.바스프 측은 "바스프의 신소재에 대한 깊은 전문성과 푸야오그룹의 유리 산업에 대한 높은 역량을 결합해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솔루션 개발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완성차 업체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더 많은 새로운 응용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