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롯데카드, PLCC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 출시… 채널 이용시 7% 할인·적립

입력 2021-10-15 11:30 | 수정 2021-10-15 11:30

▲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롯데홈쇼핑과 함께 PLCC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TV홈쇼핑, 롯데아이몰, 카탈로그 등 롯데홈쇼핑 전 채널에서 이용 시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7만원 이상 결제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결제건당 1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60만원 이상인 경우 각각 월 2/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7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받은 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는 ‘롯데홈쇼핑 적립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적립금은 롯데홈쇼핑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홈쇼핑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지난달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인 경우 3.5%, 미만인 경우 1.5%를 월 1만원까지 적립해 준다.
 
이외에도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는 다양한 일상 혜택을 담은 ‘클럽롤라 서비스’를 롯데카드 상품 최초로 탑재했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인기 F&B 프랜차이즈, 커피, 배달, 택시, 호텔&리조트, 다이닝, 뷰티, 공항 등에서 할인 및 이용권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SNS 통합 90만 팔로워를 보유한 캐릭터인 벨리곰을 활용했다. 벨리곰은 분홍색 풍선껌 곰 캐릭터로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특유의 천진난만한 모습과 유쾌한 성격으로 MZ세대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의 연회비는 1만5000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며,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대준 기자 ppoki99@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