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주재료 함량과 세모 모양0.7㎜의 얇은 만두피로 차별화육즙고기, 탱글새우, 두부김치 3종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은 ‘얇은피 꽉찬속 만두’의 후속작으로 풍부한 속재료를 0.7㎜의 얇은 만두피가 세모 모양으로 감싼 프리미엄 냉동만두 ‘얇은피 꽉찬 세모만두’(세모 얄피만두)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세모 얄피만두’는 0.7㎜의 얇은 만두피에 풍부한 주재료로 만든 만두소가 들어가 더욱 맛있는 프리미엄 얄피만두다.

    전문점 스타일의 고급만두 같은 비주얼을 구현했으며, 주재료의 진한 맛을 다용도 조리로 즐길 수 있는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세모 얄피만두’는 얇은 피 만두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풀무원이 얇은 피 만두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얄피만두의 트레이드마크인 물방울 모양에서 벗어나 세모 형태로 새로운 변신을 꾀한 것. 백화점 식품전문관에서나 볼 수 있던 프리미엄 세모만두를 친숙하게 냉동만두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출시한 제품은 육즙고기, 탱글새우, 두부김치 3종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겨낭했다.

    한편 얄피만두는 지난 2019년 3월 출시 이후 2년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500만 봉지를 달성했고 누적 매출은 올해 7월 2000억원을 넘어섰다. 또 지난달 얄피만두를 큼직한 만두소와 쫄깃한 만두피가 돋보이도록 리뉴얼하면서 맛과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