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한금융투자
    ▲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12일 ‘대학생 ISA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공모전은 9월 27일부터 10월 24일까지 ‘ISA를 MZ세대에게 힙하게 알리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영상 콘텐츠 부문 또또바팀, 마케팅 아이디어 부문 밀레니엄베이비즈팀을 1등으로 선정해 상금 500만원을 수여했다. 또한 각 수상자에게 1등 상금 포함 총 상금 2100만원을 수여했다. 

    이주연 부장은 “MZ세대에게 ISA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 결과 지원자들의 톡톡 튀고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었다”라며 “향후MZ세대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한 마케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