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맥스는 오직 맥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의 구성비를 높여 상품을 매장 절반 이상으로 확대했다. 또 창고형 할인점의 고정관념을 탈피해 합리적이고 최적화된 용량과 가격을 제안한다.특히 축산 매장은 롯데마트 맥스의 가장 큰 경쟁력을 보여준다. 원재료의 풍미를 살린 직영 빵집 1호점인 '풍미소(風味所)'도 선보인다.롯데마트는 19일 전주 송천점을 시작으로 21일 광주 상무점을 오픈했다. 또 27일 목포점을 오픈한다. 3월에는 창원중앙점을 오픈해 1분기에 4개의 맥스 매장을 열 예정이다. (사진=롯데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