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비(非) 식품 클럽 첫 론칭골프 용품 및 소모품 등 할인 쿠폰 증정누적금액에 따라 이마트 금액권 증정행사
  • ▲ ⓒ이마트
    ▲ ⓒ이마트
    이마트가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할인쿠폰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골프클럽’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되는 골프클럽은 이마트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마트가 비식품 품목으로 클럽 멤버십을 론칭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간 멤버십 제도가 전체 구매 금액에 연동돼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정도에 그쳤다면 이마트는 클럽 멤버십을 통해 자주 구매하는 품목을 분석해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시즌 1’으로 진행되는 이번 골프클럽에서 이마트는 골프화, 골프 모자, 골프 가방 등 골프 용품을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골프공과 골프 장갑 등 소모품의 경우 50% 할인 쿠폰을, 골프 채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누적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골프클럽 시즌 1 운영 기간 내 누적금액이 올라갈수록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 금액권’의 액수도 함께 올라간다. 누적금액이 100만~200만원이면 이마트 금액권 1만원을, 200만~300만원일 경우 이마트 금액권 2만원을 증정한다.

    이마트 금액권은 골프클럽 시즌 1 종료 후 대상자에 한해 MMS로 개별 전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