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봄 패션 제안하는 ‘비밀의 옷장’ 진행최대 9%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할인 혜택 제공올해 패션 트렌드는 화려하고 과감하게
  • 롯데온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봄 맞이 패션을 제안하는 ‘비밀의 옷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2022년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롯데백화점몰의 패션, 잡화 상품에 사용 가능한 최대 9% 할인 쿠폰 및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패션, 잡화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엘포인트(L.Point) 및 ‘시현하다’ 사진관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롯데온은 올해 화려한 패션이 유행할 것으로 예상하고, '봄 맞이 무채색 인간의 무한 변신'을 테마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원마일웨어, 라운지웨어 등 무난한 디자인과 무채색 옷 등 편한 복장이 주를 이뤘다면, 올해는 화려한 색상, 과감한 패턴과 디자인 등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짧은 기장의 '크롭 자켓', 골반에 걸쳐 입는 '로우라이즈 팬츠' 등 허리를 드러내는 과감한 패션과 화사하고 쨍한 색감의 패션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비밀의 옷장’ 행사에서는 올해 패션 트렌드를 고객 취향에 따라 ‘변화는 좋은데 과한 건 싫어’, ‘나는 패셔니스타’, ‘포인트 아이템으로 엣지 살리기’ 등의 콘셉트로 나누고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에고이스트, 톰보이, 슈콤마보니 등 롯데백화점몰 인기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중심으로 스타일을 제안하며, 패션·잡화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쿠폰과 카드사별 최대 7%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만의 새로운 스타일을 기록할 수 있는 포토 리뷰 및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참여 브랜드 상품 구매 후 사진과 함께 포토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엘포인트 1500점을 적립해주고, 이 중 1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만5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패션, 잡화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나만의 개성을 살려 사진을 촬영해주는 ‘시현하다’ 사진관 이용권을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올 봄에는 화사하고 과감한 디자인의 패션을 통해 새로운 나를 찾아가자는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롯데온 ‘비밀의 옷장’에서 제안하는 패션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