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표현 테마 동화책 총 50여권 출시오은영 박사 책 육아 가이드 제공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 ⓒKT
    ▲ ⓒKT
    KT는 올레 tv 키즈특화 서비스 ‘키즈랜드’를 통해 유아교육 전문가가 엄선한 동화책을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한 ‘키즈랜드 동화책 시즌2’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키즈랜드 동화책은 지난해 ‘유명 작가 및 유아동 동화책 베스트셀러’ 테마로 처음 선보였다. 올해 시즌2 테마는 ‘감정 표현’으로 사회성 발달에 필요한 총 10가지 감정을 배울 수 있게 구성됐다.

    키즈랜드 동화책 시즌2는 ‘감정 표현 동화(50편)’, ‘오은영 박사의 책 육아(50편)’ 총 100편을 각각 무료 제공한다. 시즌2 동화 타이틀로는 ‘안녕달’ 작가의 그림책 ‘우리는 언제나 다시 만나’, 에이미 크루즈 로젠탈 작가의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너에게’ 등이 담겼다.

    KT는 키즈랜드 동화책 시즌2를 기념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키즈랜드 동화책을 본 뒤 응모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실물 도서를 제공한다. 체험형 매장 ‘KT 애비뉴 강남점’에서는 ‘키즈랜드 동화책 체험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김훈배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키즈 가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