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BTS 타이니탄 이벤트 스토어' 오픈위메프, 홈 인테리어 기획전 '집꾸데이' 전개11번가, '혼술템 선물추천' 기획전
-
◇ HDC아이파크몰, ‘BTS 타이니탄 이벤트 스토어’ 오픈HDC아이파크몰이 패션파크 6층에 BTS의 타이니탄 캐릭터 굿즈 샵을 연다. ‘타이니탄 이벤트 스토어’에서는 BTS 멤버들을 캐릭터화 한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대표 상품으로는 휴대폰 거치대인 ‘그래버’, ‘비말차단용 컵과 덮개인 ‘데일리드’, 휴대폰 강화 필름인 ‘시크릿 필름’ 등이 있다. 오픈을 기념해 전품목 15% 할인과 SNS 인증 및 아이파크몰 멤버십 회원고객 대상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위메프, 홈 인테리어 기획전 ‘집꾸데이’ 전개위메프가 17~18일 홈 인테리어 기획전을 열고 인테리어 전반에 필요한 상품들을 공간별로 맞춤 큐레이션에 나선다. 엄선된 가전과 가구, 인테리어 생필품 등은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드레스룸, 아이방 등 6개 주거공간별로 구분해 선보인다.거실 공간 대표 상품은 ‘로이체 크리스탈 램프 인테리어 조명’, ‘에버클 파워레볼루션 BLDC 무선청소기’ 등이며 주방 공간 상품으로는 ‘스카트 99.99% 소독 티슈 40매 4팩’, ‘마커스랩 에어로졸 디자인 소화기’ 등이다. ‘드레스룸’ 대표 제품은 ‘나이스필 위드미 차렵이불Q’, ‘세모 쿠션 등쿠션 삼각베개’ 등이며 욕실은 ‘니녹 스마트 샤워기 헤드 및 필터’ 아이방은 ‘피에스타 원목 주방놀이 우든쉐프’ 등이다.
-
◇ 11번가, ‘혼술템 선물추천’ 기획전11번가가 홈술과 혼술 트렌드로 인해 온라인 주문이 가능한 전통주 시장이 커짐에 따라 관련 제품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혼술템 선물추천’ 기획전을 진행한다.무알콜 스파클링 칵테일 등 무알콜 음료부터 벌꿀주, 순향주, 무화가 탁주 등 전통주, 하몽, 과일치즈 등 안주, 소주 디스펜서와 크림맥주 제조기 등 주변용품 등 약 120여개 상품을 엄선했다.
-
◇ CU, ‘빽투더스쿨 간편식 시리즈’ 출시개학을 맞아 간편식 카테고리 소비가 늘어나면서 CU가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함께 기획한 ‘빽투더스쿨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빽투더스쿨 간편식 시리즈는 ‘치킨 데리마요 덮밥’(3900원), ‘더블 너비아니 밥바’(2400원), ‘너비아니 반반 김밥’(3000원), ‘모닝샌드위치’(3300원), ‘트리플 소시지 버거’(,200원)로 구성됐다. CU는 기존에 출시했던 간편식 상품 중 학교 및 학원 인근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였던 품목을 분석하여 이번 시리즈를 기획했다.
-
◇ NS홈쇼핑, 화재취약계층 위한 소화기 지원NS홈쇼핑이 성남시 내 화재취약계층을 위해 스프레이식 소화기 1880여개 구입에 필요한 지원금 3000만원을 성남시에 전달했다.전달되는 스프레이형 소화기는 난방기구, 조리기구 사용으로 인해 일어나는 실내 화재의 초기 진압 시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휴대용 소화기다. 소화기는 이달 말일까지 성남시 화재취약 가정에 비대면 배송될 예정이다.
-
◇ CJ온스타일, ‘제4회 온택트 베이비페어’ 개최CJ온스타일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TV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등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100여개 유아동 브랜드가 참가하는 ‘제4회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TV홈쇼핑에서는 25일 오전 11시 35분 영유아 영어 교육 프로그램인 ‘New 잉글리시 에그스쿨 유치원’이 TV 홈쇼핑 최초로 소개된다. 22일 낮 12시 35분에는 계몽사가 펼쳐낸 ‘디즈니 그림명작’ 60권 전집이 판매된다. 또 25일 낮 12시 35분에는 영유아 대표 토이북으로 불리는 ‘블루래빗 토이북’ 특집 방송이, 24일 오전 11시 35분에는 ‘마이크로킥보드’를 선보인다.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는 5일 동안 19개의 유아동 대표 상품을 선정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
◇ 대상 청정원,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신제품 5종 출시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집만두와 바삭만두 신제품을 출시한다.먼저 ‘호밍스 집만두’는 ‘고기부추’, ‘김치두부’, ‘백김치’ 3종이다. 집에서 빚던 방식 그대로 만들어 담백하고 뒷맛이 깔끔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수제공법을 적용해 두부를 갈지 않고 으깨 사용했고, 가마솥에 볶은 마늘로 향긋한 풍미를 냈다.
-
◇ 스타벅스, 제주 특화 음료 누적 판매 500만 잔 돌파스타벅스 코리아에서 2016년 7월 이후로 출시된 제주 특화 음료는 총 45종으로 현재 7종의 음료가 제주 매장에서 제공되고 있다.올 2월까지 판매된 제주 특화 음료는 총 550만잔이다. 현재까지 스타벅스 제주 특화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됐던 음료는 90만 잔 이상 판매된 ‘제주 말차 샷 라떼’로 나타났다. 그 다음은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와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가 각각 70만, 60만 잔 판매를 기록했다.‘제주 비자림 콜드브루’는 2020년 출시 당시 많은 인기를 얻어 2021년 여름 시즌에 ‘포레스트 콜드브루’라는 이름으로 전국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200만 잔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
◇ 엔제리너스, 달콤 가득한 프리미엄 케이크 7종 출시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신제품 프리미엄 케이크 7종을 선보이며 출시 기념 오는 31일까지 케이크 구매 시 아메리카노(S)를 2000원에 할인 판매한다.프리미엄 케이크는 초콜릿과 생크림으로 컬러풀한 시트가 특징인 쇼콜라 그라데이션, 우유고구마, 파베쇼콜라 등 달콤한 맛을 강조해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떠먹는 케이크 3종은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엔제리너스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맺은 경북도청과의 MOU 협약으로 경북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한 한라봉 컵과일주스를 추가 출시했다.
-
◇ 뚜레쥬르, 요리처럼 제대로 만든 신제품 빵 4종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요리처럼 제대로 만든 빵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파스타 소스를 베이스로 뚜레쥬르가 만든 4가지 마성의 소스를 빵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쑥 · 찰떡 · 호두과자 등 전통 식재료를 활용한 할매입맛 신제품도 내놨다. -
◇ 쿠론, 화사한 봄맞이 크로스 백 ‘버베나’ 출시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22 S/S 시즌을 맞아 ‘버베나’ 크로스백을 출시한다.쿠론의 ‘버베나(Verbena)’ 백은 컬러풀한 웨빙(엮어 만든) 스트랩이 포인트인 톱집형 크로스 제품이다. 잔잔한 오플 엠보 소가죽을 적용하였으며, 쿠론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브라스 소재의 하드웨어를 가운데 부분에 장식했다.화사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총 여섯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