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픽, 먼데이브랜드 등 브랜드 전용관 운영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할인10개 브랜드 제안해 5개 상품 최대 20% 추가 할인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온이 고객 맞춤형 브랜드 쇼핑을 제안한다.

    롯데온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4월 퍼스트먼데이&애프터위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본격적인 봄 시즌에 맞춰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픽, 먼데이브랜드 등의 브랜드 전용관을 운영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4일 퍼스트먼데이 당일에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4일 오전 8시부터 선착순으로 최대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5일부터 10일까지 이어지는 애프터위크 기간에는 최대 15%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퍼스트먼데이에는 봄 시즌 고객이 많이 찾는 브랜드 및 MD가 추천하는 이달의 브랜드 등 인기 브랜드를 제안하고 각 브랜드별 혜택에 집중했다. 먼저, 롯데온이 엄선한 인기 브랜드 중 고객이 직접 선택한 5개 브랜드에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픽’을 진행한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브랜드픽’은 퍼스트먼데이 할인 쿠폰 및 카드할인과 중복으로 적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4월 퍼스트먼데이 브랜드픽은 본격적인 봄 시즌에 맞춰 10개 인기 브랜드를 선정했다. 대표 상품으로 봄맞이 외출을 위한 패션 브랜드로 ‘아디다스’를 제안하고 봄 신상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게스’와 ‘타미힐피거’ 등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 픽’에 참여한 브랜드를 중심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방송 '퍼먼 라이브'도 진행한다. 4일 퍼스트먼데이 당일에 세노비스, 자주, 게스가 참여하며, 방송 중 추가 할인 및 엘포인트 적립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더불어, 롯데온의 각 상품군별 MD가 추천하는 이달의 브랜드 70여개를 모아 '먼데이브랜드'도 선보인다. 매출 상위 브랜드 및 봄 시즌에 맞춰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등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으로 선정했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픽’의 반응이 긍정적임을 확인하고 이번 퍼스트먼데이에는 브랜드 제안 및 할인 혜택에 집중해 준비했다”며, “나의 브랜드 취향을 찾고 할인 혜택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