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문관 '온앤더뷰티' 개관명품 포함 3000여개 브랜드 입점향후 온·오프라인 결합 서비스 선보일 계획
-
- ▲ ⓒ롯데쇼핑
롯데온은 프리미엄 뷰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2일 밝혔다.오는 12일 여는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는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SNS 인기 브랜드 등 롯데가 엄선한 30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뷰티 전문 매장이다.입생로랑, 에스티로더, 조말론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에서는 신상품을 포함해 인기 상품, 스킨케어, 향수 등으로 나눠 상품을 소개하고, 상품별 고객의 리뷰도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해 선출시, 단독 구성 등 차별화 상품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온앤더뷰티는 ‘선물하기’도 개선했다. 인기 상품, 상황 별 테마, 카테고리, 배송시간 등으로 나눠 상품을 제안하며, 선물하기를 이용해 구매하는 상품에는 백화점 선물 포장을 적용해 선물을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격이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또한 전용 멤버십인 '온앤더뷰티 클럽'을 운영해 가입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앤더뷰티 클럽’은 롯데온 앱(APP)에서 피부타입을 등록하고, 메시지 수신 동의만 하면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 1만원 웰컴 쿠폰 및 매월 최대 12% 쿠폰팩을 제공한다.‘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매일 500명을 추첨해 총 5천 명에게 럭셔리 스킨케어 샘플 최대 17개를 증정한다.롯데온은 ‘온앤더뷰티’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 달 24일까지 백화점 뷰티 브랜드 구매 시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0일까지는 ‘럭셔리 스킨케어 TOP 10 상품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이 포토 리뷰와 함께 피부타입과 고민을 등록하면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더불어 오는 12일에는 온앤더뷰티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온앤더뷰티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온앤더뷰티 서비스를 소개한다.앞으로 롯데온은 온앤더뷰티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