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골프화’ 국내 첫 출시매일유업, 푸드뱅크에 멸균우유·간편식 등 제품 6만개 기부 바디프랜드, 현대百 충청점서 플라워 센터피스 만들기 클래스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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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스펙스, ‘블레이드 BX 2’ 업그레이드 출시
프로스펙스는 시그니처 운동화 ‘블레이드 BX 2’를 출시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블레이드 BX’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어퍼(갑피) 부분에 가볍고 지지력이 좋은 ‘엔지니어드 자카드’(Engineered Jacquard) 소재를 적용했다.
발뒤꿈치 힐 부분에 초경량 고탄성 소재인 Pebax®를 적용해 안정성과 추진력을 갖췄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발바닥 전체 쿠셔닝 강화로 발의 피로도를 낮춰주는 ‘임팩트 존2’ 인솔 등 기존 제품을 통해 기능성이 검증된 기술력은 그대로 유지했다. -
◇ BBQ,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 누적 2만마리 돌파
제너시스BBQ그룹은 올해 1분기 ‘패밀리(가맹점)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3개월간 지역사회에 약 1500마리를 기부했다. 금액으로 환산 시 약 3000만원에 달한다.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BBQ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본사와 패밀리가 함께 참여하는 방식이다. 본사에서 신선육을 지원하면 패밀리가 치킨을 조리해 지역내 사회복지시설에 직접 전달한다. 올해 1분기에는 총 35개 지점의 패밀리가 참여했다.
조리한 치킨은 참여한 패밀리의 매장 인근 사회복지관, 아동센터, 보육원, 요양원 등 사회적 취약 계층 및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됐다. -
◇ 애경산업 AGE 20's, 스킨 핏 수분 선크림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스킨 핏 수분 선크림’(SKIN FIT MOIST UP SUN CREAM)을 출시했다.
수분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산뜻한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로 백탁 현상과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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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랜드 뉴발란스, ‘골프화’ 국내 첫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골프화를 국내에 첫 출시했다.
골프화 제품은 총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스파이크 리스 라인의 ‘996’은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친환경 에코 재료를 활용한 유니사이즈 모델이다. 인기 모델 996의 스타일리시한 쉐입에 코디에 용이한 화이트 컬러와 올 신세틱 레더 소재로 제작됐다.
스파이크 라인의 ‘UGB2500O’은 톱 프로가 인정하는 NB골프 최상급자용 모델 ‘2500’ 이 업그레이드된 상품이다. -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2022 몽드 셀렉션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바이탈뷰티 브랜드 제품으로 ‘2022 몽드 셀렉션’에서 수상했다.
올해 시상식에선 바이탈뷰티에서 출품한 4가지 제품이 ‘다이어트 및 건강(Diet and Health Products)’ 분야에서 3개의 금상과 1개의 은상을 수상했다.
바이탈뷰티의 ‘명작수’와 ‘메타그린 골드’,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금상을, ‘명작수천’은 은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2019년 참가 이후 지금까지 총 11개의 품질상을 수상했다.
수상한 제품들은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게 쉬운 효능 성분 표시와 품질의 안전성 부문 등에서 높게 평가받았다. -
◇ 무신사, TIPA와 지재권 보호 업무 협약 체결
무신사가 무역관련지식재산권보호협회(이하 ‘TIPA’)와 지식재산권 침해 물품 유통으로 발생되는 고객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무신사는 TIPA의 특별회원사로서 지재권 침해 검사를 비롯해 수입 브랜드 상품 검증에 관하여 TIPA와 다각도로 협력할 계획이다. 현재 TIPA 특별 회원사(유통사)로는 신세계, 롯데백화점, 현대홈쇼핑, 이랜드리테일 등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무신사는 해외 수입품 중 TIPA의 지식재산권 침해 검사를 통과한 검증된 상품만 판매하고, 디지털검사증명서를 발급해 고객 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다. TIPA와 함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지식재산권 보호와 상표권 침해 예방을 위한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
◇ 매일유업, 푸드뱅크에 멸균우유·간편식 등 제품 6만개 기부
매일유업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에 멸균우유와 간편식 제품을 후원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 매일유업은 멸균우유 1만개와 상하키친 2종의 누룽지죽 5만개 등 판매가 기준 약 1억4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매일유업은 코로나로 푸드뱅크에 우유 등 식품을 구하기가 어려워 ‘푸드뱅크가 비어간다’는 소식을 접하고 우유 등 제품 후원을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
◇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 출시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디카페인 커피인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을 출시한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포함해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되는 모든 음료가 해당된다. 원두 기준 99%의 카페인이 제거됐다.
이번 제품은 카페인을 제거한 커피 추출물 GCE(GCE·Green Coffee Extract)를 순환시켜 카페인을 제거하는 ‘워터 프로세스’ 방식을 활용해 카페인은 뽑아내고, 깊고 진한 카페 아다지오 커피의 맛은 그대로 살렸다고 강조했다. -
◇ 에이블씨엔씨 스틸라, 모델로 한혜진 발탁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스틸라가 모델 한혜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한혜진은 이달 에이블씨엔씨 스틸라의 프리미엄 브랜드 콘셉트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섰다.
촬영된 화보는 에이블씨엔씨 종합 화장품 온라인몰 마이눙크와 스틸라 공식 SNS를 비롯해 서울 시내 주요 인구밀집 지역의 옥외광고 등을 통해 공개한다. -
◇롯데리아 ‘든든점심’ 이용 시간 2시간 확대
롯데리아가 점심 시간 할인 프로모션인 ‘든든점심’ 운영 시간을 2시간 늘린 ‘든든점심 플러스’를 운영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하는 런치 프로모션으로 지난해 10월 명칭을 변경해 운영하고 있다.
제품 구성 역시 리뉴얼 전 6종에서 현재 8종까지 확대했다. 해당 메뉴으로는 △치킨버거세트 △핫크리스피버거세트 △불고기 4DX 세트 △모짜렐라인더버거 세트 4종 품목으로 오는 27일까지 약 2주간 연장 운영한다. -
◇ 티몬, ‘게임부록’ 상품 특별 라이브방송티몬이 게임전문 토크쇼 ‘게임부록’과 연계한 상품을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을 오는 14일 오후 4시에 진행한다.이번 방송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쿠쿠의 파워클론 청소기(CVC-B1020UG)로, BLDC모터와 4중안심 필터링 시스템을 갖춰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배출 공기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 티몬은 콘텐츠 연계 라방을 기념해 17만9500만원에 특별 판매한다. 밥솥과 인덕션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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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스토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전용 스튜디오’ 구축SK스토아가 TV쇼핑부터 최근 대세로 떠오른 ‘모바일 라방’까지 모든 커머스 방송을 제작할 수 있는 ‘MLC오픈스튜디오’를 연다.서울 상암동 SK스토아 본사 5층에 위치한 스튜디오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만을 위한 공간이다. MLC오픈스튜디오에서는 전용 촬영 장비와 사전 리허설 시간까지 안정적으로 확보해 완성도 높은 방송을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적합한 시설을 갖췄다.SK스토아는 이를 통해 일반 TV쇼핑 제작용 스튜디오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용 스튜디오를 이원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활용해 TV쇼핑뿐 아니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기능까지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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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제페토점’ 오픈신세계프라퍼티가 메타버스 제페토 내 ‘스타필드 제페토점’을 연다. ‘After 22’를 콘셉트로 기획, 오후 10시 영업 종료 후 불 꺼진 쇼핑몰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탐험하는 듯한 판타지를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먼저 제페토 월드에서 ‘스타필드 쇼핑몰’을 검색, 스타필드 제페토점에 입장한 후 오색 터널을 따라 지하에 위치한 ‘아쿠아필드’에 들어간 후 헤엄을 쳐 지상 1층으로 옮겨갈 수 있다.제페토점 2층에는 가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게임필드’가 있다. 1층에서 히든 상자를 찾아 올라가면, 2층은 게임필드를 비롯해 스포츠카 전시 매장과 카페 등 취향에 맞는 여가 활동을 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꾸몄다.스타필드 제페토점 오픈을 기념해 재미를 더한 ‘별멍 챌린지’를 27일까지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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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L&B, ‘레츠 프레시 투데이’ 팝업스토어 운영신세계L&B)가 오는 15일부터 5월 6일까지 서울 종로구 혜화역 인근에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신세계엘앤비가 선보인 가성비 몰트 비버리지 ‘레츠’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대학로 일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기획했다. 행사장 내부는 2030 MZ세대의 감성을 반영한 감각적인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팝업스토어 방문자에게는 ‘레츠’ 시음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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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플러스, ‘발포주’ 매출 급증홈플러스가 지난해 단독 론칭한 발포주 2종 ‘산타 마리아’, ‘9스트리트’가 맥주·발포주 품목 1, 2위에 올랐다. 발포주만이 가진 독특한 맛과 혼술 트렌드를 반영한 높은 가성비가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이에 힘입어 홈플러스의 맥주·발포주 품목 역시 3월에만 매출이 전년 대비 386% 상승하며 약 4배 가량 급증했다. 지난해 홈플러스가 단독 론칭한 수입 발포주 ‘산타 마리아(스페인)’와 ‘9스트리트(네덜란드)’가 나란히 판매 개수 1, 2위에 등극했다.
‘산타 마리아’는 라거 스타일의 스페인산 발포주로, 론칭 한 달 여 만에 초도 물량 17만 캔 완판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9스트리트’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9번가의 감성을 담은 발포주로, 매월 5만 개 이상이 팔리고 있다.‘산타 마리아’와 ‘9스트리트’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서 1000원(캔, 500㎖)에 판매한다. -
◇ GS25, ‘실속 시리즈’ 2탄 계란·쌀 출시GS25가 생활 물가 안정과 가성비가 높은 상품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달 15일, 생활필수품인 계란과 쌀의 ‘실속 PICK’ 상품들을 추가로 선보인다.‘실속 PICK 계란’ 상품은 12구(10+2구)의 신선한 대란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900원이다. ‘실속 PICK 쌀’ 상품은 충청남도 당진의 상등미 4㎏으로 가격은 9900원이다. 우선 각각 5만 개 한정으로 판매된다.오는 25일부터 5월3일까지 GS리테일 대표 한우 브랜드인 ‘우월한우’ 소고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사전예약 행사와 점포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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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제과, 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 ‘찰떡아이스 인절미’ 출시롯데제과가 ‘찰떡아이스’의 멀티형 제품 ‘찰떡아이스 인절미’를 선보였다.‘찰떡아이스 인절미’에는 총 9개의 찰떡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
3중 포앙 기술을 적용, 쫄깃한 찰떡 안에 인절미 고물, 검은깨 등이 섞인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 그 안에 콩맛 시럽을 첨가해 인절미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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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디프랜드, 현대百 충청점서 봄맞이 플라워 센터피스 만들기 클래스 진행
바디프랜드는 오는 14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바디프랜드 현대백화점 충청점 커뮤니티라운지에서 VIP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플라워 클래스 봄맞이 플라워 센터피스 만들기를 진행한다.
VIP 클래스는 꽃꽂이와 목공 등 다양한 형태의 강의를 통해 VIP고객들의 문화 및 여가생활을 돕고 고객과의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만든 자리다.
플로리스트인 이소현 바디프랜드 VMD팀 대리의 강의로 진행되며, 약 1시간 동안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맞는 봄맞이 센터피스를 만들 예정이다. 센터피스 제작에 대한 노하우와 팁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