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사업정보 담아…브랜드경쟁력 강화
  • ▲ ⓒ한양
    ▲ ⓒ한양
    한양이 15일 공식 네이버 블로그 채널 '한양 블로그'를 선보였다.

    한양 블로그는 기업소식을 전하는 '한양소식', 한양이 진행중인 사업과 시장에 대한 정보를 담은 '스토리', 한양 임직원들의 이야기와 직무소개를 담은 '사람', 수자인 분양단지를 소개한 '수자인'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한양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블로그를 적극 활용해 기업이미지 제고는 물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수자인 브랜드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양은 블로그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친환경 미래도시 솔라시도, 동북아 LNG 터미널 등 미래사업에 관련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양 관계자는 "고객들이 한양의 다양한 소식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블로그를 추가 개설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성 있는 정보전달 콘텐츠, 고객 참여형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