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진행
  • 삼성증권은 모바일 앱 엠팝(mPOP)의 디지털 포트폴리오 서비스 '굴링'의 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돈을 굴린다'라는 의미를 담은 굴링은 이 회사가 이달 오픈한 초개인화된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다. 각 개인마다 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받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제공된 포트폴리오 내의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비슷한 수익성과 변동성을 가진 다른 상품으로 교체하거나 상품 비중을 변경할 수도 있다.

    가입 이벤트는 총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6월 30일까지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커피 기프티콘,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서비스 가입과 계좌개설 시 선착순 5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가로 가입 이후 30일 이내 굴링계좌에서 30만원 이상 금융 상품 또는 ETF를 매수 시 선착순 5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굴링 계좌에 1000만원 이상 순입금하고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을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거래한 뒤 9월 30일까지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잔고를 유지하면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위의 조건으로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 1억원 이상에 따라 리워드 혜택이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