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진행자주, 탈모 증상 완화 샴푸 ‘굿루트’ 출시CJ제일제당, ‘햇반솥반’ 라인업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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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생활건강, 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 출시
LG생활건강은 2030세대들의 취향을 겨냥해 달콤한 카라멜향과 짭조름한 죽염의 ‘단짠’ 조합의 ‘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을 출시했다.
양치 시 처음은 달콤한 카라멜향이 입안 퍼지고, 이내 죽염의 짭짤한 맛이 뒤따른다는 설명이다. LG생활건강 조향 전문 연구소에서 최적의 향 조합을 연구해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사용감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구취 임상시험으로 양치 직후 구취의 원인이 되는 물질인 메틸메르캅탄의 75% 감소와 양치 12시간 후 구취 감소효과 만족도 100% 결과를 확인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파스쿠찌, 제비스코와 ‘그라니따’ 컬러 협업 진행
파스쿠찌가 강남제비스코와 ‘그라니따’ 컬러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Find Your Summer Color(이 여름, 나를 위한 컬러! 파스쿠찌에서 찾아보세요!)’를 주제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색상들을 이탈리아 정통 얼음 디저트 ‘그라니따(Granita)’에 적용,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과 개성에 맞는 나만의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얼음을 부수다’라는 뜻의 ‘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디저트로 과일이나 커피를 얼음과 같이 갈아서 즐기는 음료다.파스쿠찌가 제비스코와 함께 제안하는 색상을 적용한 그라니따는 총 15종으로, 음료별 컬러 스토리 및 추천 배색도 함께 소개한다. -
◇ 팔도,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 출시
팔도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이하 팔도비빔장 스틱)’을 선보였다. 지난 2017년 9월 처음 출시한 ‘팔도비빔장’은 어느 요리에나 잘 어울리는 만능 소스다.
팔도비빔장 스틱은 비빔장을 스틱형 파우치에 담은 제품이다. 캠핑, 여행 등 야외활동 중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1회 조리에 알맞도록 1인분(30g)이 낱개로 들어있다.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라도 별도의 양 조절 없이 정확하게 조리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오라팜, 구강유산균 '오라틱스' 이마트 133개점 입점오라팜은 구강유산균 브랜드 ‘오라틱스’가 이마트 133개 매장에 입점했다.
구강유산균의 이마트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라틱스(OraTicx)’는 국내 및 해외에서 판매되는 오라팜의 모든 구강유산균에 적용되는 브랜드이다.오라틱스에는 입 냄새 원인균뿐만 아니라 치주질환, 충치 등 구강질환 원인균을 없애거나 억제하는 균주 oraCMU와 oraSCM1이 들어있다는 설명이다.
오라팜은 이마트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여 유산균 시장에서 구강유산균의 점유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
◇ CJ제일제당, ‘햇반솥반’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은 웰니스 트렌드 확산에 맞춰 집에서 간편하게 즉석 영양 솥밥을 즐길 수 있는 햇반솥반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전복내장 영양밥’, ‘소고기우엉 영양밥’, ‘흑미 밤찰밥’ 등으로 세 종류다. 기존 햇반솥반이곡물이나 버섯, 채소, 견과류 등을 담았다면, 이번에는 단백질이 풍부한 육류와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했다.
신제품 출시로 햇반솥반은 ‘뿌리채소영양밥’, ‘버섯영양밥’, ‘통곡물밥’, ‘꿀약밥’ 등을 포함해 총 7종을 갖추게 됐다. -
◇ 라네즈, 네오 쿠션 모델로 세븐틴 조슈아, 승관 발탁
라네즈가 대표 K-POP 아티스트 세븐틴의 조슈아와 승관을 네오 쿠션과 파운데이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세븐틴은 국내외에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대표 K-POP 아티스트로 오는 27일 정규 4집 ‘Face the Sun’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라네즈는 세븐틴 멤버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파운데이션의 감각적이고 젊은 이미지를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라네즈는 세븐틴 조슈아와 승관이 참여한 광고 컷과 영상을 공개했다. -
◇ 자주, 탈모 증상 완화 샴푸 ‘굿루트’ 출시
자주는 다음달 2일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헤어 제품 ‘굿루트’ 출시를 앞두고 이달 26일부터 온라인 선판매를 진행한다.자주는 중장년층부터 2030세대까지 확대되고 있는 탈모 샴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착한 성분의 탈모 기능성 제품으로 차별화를 꾀했다.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들을 위해 95%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으며,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살리실산 대신 EWG 그린 등급의 홍삼추출물 ‘진세노사이드 Rg3’을 탈모 완화 기능성 주성분으로 사용했다.두피 타입 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샴푸 2종류와 트리트먼트, 두피 스케일링을 도와주는 스크럽 제품 등 4종류로 출시된다. -
◇ 글라스락, ‘글라스락 렌지쿡’ 리뉴얼 출시
SGC솔루션이 글라스락의 건강한 가정간편식(HMR) 조리 전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을 리뉴얼 출시했다.
2019년 첫 출시 후 집밥, 간편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글라스락의 인기 라인업으로 자리매김, 홈스토랑 등 최근 시장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출시됐다. 글라스락 렌지쿡 리뉴얼 제품에는 실리콘 뚜껑에 ‘코지 밀크’ 컬러가 적용됐다. -
◇ 노브랜드 버거, ‘골드커리 버거’ 출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이국적인 맛의 커리 소스를 더한 ‘골드커리 버거’를 신메뉴로 출시했다.
커리 특유의 향과 매콤한 맛이 두툼한 고기 패티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와 함께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골드커리 소스는 한국인의 입맛에 익숙한 강황을 베이스로 인도 정통 매운맛 향신료인 가람 마살라와 동남아에서 주로 즐기는 큐민, 케이엔페퍼 등을 더해 이색적면서도 한국적인 감칠 맛의 균형을 극대화 했다고 강조했다. -
◇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서울스퀘어점·상암MBC점 잇따라 오픈동원홈푸드가 샐러드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서울스퀘어점과 상암MBC점을 잇따라 오픈했다.
크리스피 프레시 서울스퀘어점은 33평 44석 규모로, 서울역 맞은편 서울스퀘어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크리스피 프레시 상암MBC점이 위치한 상암동 MBC몰 역시 공항철도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했다.
동원홈푸드는 크리스피 프레시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단백질이 풍부한 ‘바질 프로틴 두부면 샐러드’ 등 신메뉴를 선보인다. 인기 메뉴인 ‘비프 플레이트’를 할인 판매하며, 방문 고객에게는 샐러드와 함께 즐기기 좋은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를 증정한다. -
◇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진행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2년 상반기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25일부터 31일까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서울 마포구 홍대에 자리잡은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동시에 열린다. 슬랙스, 쿨탠다드, 블레이저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하루 특가’ 세일은 25일 쿨탠다드를 시작으로 △26일 블레이저 △27일 셔츠 △28일 캐주얼팬츠 △29일 티셔츠 △30일 데님 △31일 슬랙스 품목으로 구성된다. -
◇ 쿠팡, ‘온태그 베이비페어’ 개최쿠팡이 여름 시즌을 맞아 필수 육아용품을 모은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한다.월요일과 금요일을 기점으로 네 차례에 걸쳐 매 차수마다 엄선된 새로운 제품들을 한정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참여하는 브랜드로는 베베쿡, 함소아, 비오비타, 편강율, 하기스, 세노비스 등 글로벌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있다. 이들의 대표 인기상품은 쿠팡이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마련한 ‘브랜드 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아이와 함께하는 휴가 준비물’ 테마관에서는 특히 인기 휴가지인 바다나 계곡, 수영장으로 놀러 가는 고객을 위해 아이 맞춤 수영복, 샌들, 튜브 등 물놀이 용품 및 다양한 휴가 필수품을 준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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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티몬, 소셜 기부 나서티몬이 파트너사 네오플램과 함께 새로운 기부에 나선다.친환경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인 네오플램은 23일부터 티몬과 소셜기부 특가딜을 열고 판매액의 15%에 해당하는 현물을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에 기부한다. 티몬 고객은 피카(FIKA) 인덕션 냄비와 프라이팬 등 네오플램의 인기 상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동시에 선한 영향력을 확대하는 사회적 가치 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파트너사는 티몬의 소셜기부 판매에 참여해 0% 수수료로 매출을 올리고, 대신 판매금의 일정액에 상당하는 현물을 재단에 기부하는 형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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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성다이소, 사회 취약계층에 생활필수품 전달아성다이소가 주방용품과 위생용품, 청소용품이 담긴 행복박스 1500개를 양주 시청을 통해 기부했다.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앞서 아성다이소는 지난 2일 울진 산불피해 지역 이재민에 생필품을 전달을 시작으로, 4일 한부모 가정, 보호종료아동 등에 행복박스 2000여 개, 6일 요양시설에서 생활하는 노숙인들에게 행복박스 1000개, 11일 구세군을 통해 전국 곳곳 저소득 가정에 행복박스 3000여 개를 전달하는 등 가정의 달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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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트진로, 편의점 전용 맥주 2종 출시하이트진로가 BGF리테일·GS리테일과 함께 ‘크라운맥주’와 ‘갓생 폭탄맥주’를 CU와 GS25 편의점에 단독으로 출시한다.‘크라운맥주’는 ‘대한민국 최초 맥주회사가 만든 프리미엄 오리지널 에일’이라는 콘셉트로 BGF리테일과 함께 개발했다. 하이트진로만의 차별화된 역사성을 재해석했으며, 1952년 첫 출시한 크라운맥주의 상징인 왕관을 활용해 패키지를 현대적으로 재디자인했다.‘갓생 폭탄맥주’는 하이트진로가 GS리테일의 ‘갓생기획-신상기획팀’과 협업, 소맥 마니아를 위해 개발했다. 내부 조사에서 소맥이 가장 맛있게 느껴진다는 알코올 도수 6도의 라거타입 맥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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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리테일, 국립서울현충원 봉사활동 나서GS리테일이 4회째를 맞이하는 국립서울현충원 봉사활동으로 호국 보훈의 의미를 되새겼다.지난 23일 진행된 봉사활동에서는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을 비롯해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홈쇼핑 GS샵, 온라인장보기몰 GS프레시몰 등 경영진과 임직원 70여명이 참여했다.현충탑에서 호국 영령에 대한 묵념으로 시작된 행사에서 GS리테일의 임직원들은 제15묘역 약 1000여기의 묘비에 태극기를 꽂고, 헌화하는 활동과 함께 잡초 제거, 쓰레기 수거 등 환경 정비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순국선열의 숭고한 얼과 희생정신을 기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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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소주 ‘토끼 소주’ 판매세븐일레븐이 ‘토끼 소주(Tōkki Soju)’를 편의점 오프라인 최초로 판매한다.토끼소주는 지난 2011년 토끼소주 대표 ‘브랜든 힐’이 한국 전통 양조장에서 영감을 받아 귀국 후 뉴욕의 주조장에서 처음 만들었다. 토끼소주의 이름은 한국인의 정서를 담아 달토끼 설화를 모티브로 한다.출시된 상품은 ‘토끼소주 화이트(375㎖, 23도, 2만4000원)’와 ‘토끼소주 블랙(375㎖, 40도, 3만6000원)’ 2종이다. 100% 찹쌀로 담근 전통주를 발효시키고 이를 증류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