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취약 계층 어르신 위한 지원금 전달롯데면세점, 소상공인 상생 협력 사업자 모집위메프, 여름 상품 초특가 '더시즌데이'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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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TI코리아, 취약 계층 어르신 위한 지원금 전달JTI코리아가 여름을 앞두고 폭염에 취약한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에 지원금을 전달했다.대한노인회 산하 노인지원재단은 JTI코리아로부터 전달받은 지원금으로 전국의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여름용 생필품을 마련할 예정이다.
전국 50개 지회를 통해 선정된 총 500여 명의 독거 어르신들을 직접 방문해 쿨매트를 전달하고, 응원의 마음을 담은 격려 편지를 동봉해 '노인이 행복한 세상'에 한 걸음 더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
◇ 롯데면세점, 소상공인 상생 협력 사업 ‘치어럽스’ 모집롯데면세점이 외식사업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지역 경제 및 경제 활성하에 기여하는 ‘치어럽스’ 2기를 오는 8월 5일까지 모집한다.올해는 인천 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다. 선정된 소상공인에게는 외식업 및 골목상권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의 1:1 맞춤 컨설팅을 지원하고,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인천지역 특성을 고려해 외국어가 포함된 메뉴판을 제작하는 등 가게 리브랜딩을 돕는다.서류 심사를 통해 총 40곳을 선정할 예정이다. 지역 상생 의미를 고려해 주변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소상공인에겐 가점이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방법은 롯데면세점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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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메프, 여름 상품 초특가 ‘더시즌데이’ 개최위메프가 오는 11일까지 여름 시즌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더시즌데이’를 전개한다.먼저 기획전 메인 코너인 ‘PRO PICK’에서는 ‘구찌 명품 선글라스’, ‘LG휘센 스탠드형 및 멀티형 에어컨’, ‘레노마 비치 래쉬가드 상의’, ‘누리원 신비복숭아 1kg’를 특가에 판매한다.‘썸머 프로’에서는 자외선 차단제부터 다이어트 식품까지 본격적인 여름맞이 상품을 엄선했다.행사 기간 ‘타임딜’은 매일 5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진행한다. 시간대마다 2개씩 오픈해 4일간 총 40개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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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25, MZ 노린 ‘노티드 컬래버’ 매출 1위 달성GS25가 유명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손잡고 선보인 아이스크림 컬래버레이션 제품 2종이 출시 첫달 PB 아이스크림 매출 1위를 기록했다.GS25가 5월 6일부터 31일까지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노티드콘 2종의 매출은 GS25의 PB아이스크림 50여종 중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전체 200여종 아이스크림으로 확대해도 2위에 달한다.GS25는 MZ세대 직원들로만 구성된 갓생기획 프로젝트팀을 출범시켜 이들로 하여금 지난해 9월 노티드우유 3종, 노티드젤리 2종을 시작으로 올해 3월 노티드스마일위트에일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 노티드콘 2종까지 총 12종의 노티드 컬래버 상품을 내놓고 있다.GS25는 MZ세대들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소비 경험과 감성까지 제공하는 PB상품 개발전략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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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븐일레븐, 프로젝트 상품 ‘세븐셀렉트 상주곶감수정과’ 출시세븐일레븐은 농촌진흥청과 협약을 통해 개발된 네 번째 프로젝트 상품으로 ‘세븐셀렉트 상주곶감수정과’를 선보인다.이번 제품은 농촌진흥청에서 추천한 지역우수 강소농(신경순씨)이 직접 키운 상주 둥시곶감으로 만들었다. 둥시곶감은 쫀득한 식감과 깊은 맛이 특징으로 고품질 상주 곶감의 대표 품종이다.‘식혜 1호’ 식품명인(77호) 문완기 명인이 제조를 맡아 특별함을 더했다. 곶감, 계피, 생강을 최적 온도와 시간으로 가열 및 추출하는 전통 방식으로 제조해 알싸하고 향긋한 전통 수정과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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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마켓,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G마켓이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를 입점하고 오는 12일까지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CNP차앤박 ▲이자녹스 ▲보닌 ▲수려한 ▲비욘드 ▲코드글로컬러 ▲바이오디티디 등 총 7개 브랜드다.G마켓은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 고객 모두에게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일별 선착순으로 배송비만 지불하면 각 브랜드 대표 제품 키트를 제공하는 ‘요일별 체험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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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촌치킨, 6월 매주 수(水)요일 주문금액 10% 적립
교촌치킨이 6월 매주 수요일마다 교촌 주문앱에서 주문 시 주문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교촌 水퍼데이’를 진행한다.
교촌은 주문앱 고객을 대상으로, 6월 매주 수요일(8일, 15일, 22일, 29일) 주문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 주문앱에서 전 제품 주문 시 가능하며 모바일상품권 사용 시에는 할인 적용 불가하다.
교촌 주문앱 통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치즈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서울 지역 교촌치킨 매장 대상이며,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
◇ LG생활건강, 울산사업장 일대 꿀벌 공원 조성
LG생활건강은 생물다양성의 가치를 회복하고 보전하기 위해 지역사회 사업장을 연계한 다양한 생물다양성 지원 활동을 추진한다.
LG생활건강은 올 6월부터 생활용품을 생산하는 울산, 온산공단 지역 주변에 약 4700여평 규모의 꿀벌 공원을 조성했다. 이에 도시 생태계의 생물 다양성을 증진하고 도시숲 조성을 통해 탄소흡수원 확보 및 미세먼지 차단의 역할을 담당하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울산지역 환경단체인 ‘울산생명의숲’, 울산시, 울주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과 협력해 최근 지구 온난화로 인한 이상 기후 현상과 환경 오염으로 급감하는 꿀벌의 중요성을 알리고 이를 위한 활동에 동참한다. -
◇ 매일유업 상하치즈,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 출시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국내 최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는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를 출시했다.
최근 국내 단백질 강화 식품 시장은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식품산업통계 정보시스템(aTFIS)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 규모는 2018년 813억원에서 2021년 3364억원으로 4배 이상 급성장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는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단백질을 강화한 슬라이스 치즈다. 일반 슬라이스 치즈 대비 단백질 함량은 40% 높이고 지방 함량은 30% 낮췄다. 여기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장당 1.5mg 추가해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
◇ 쉐이크쉑 막걸리 쉐이크 재출시
쉐이크쉑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막걸리 쉐이크’를 재출시했다.
쉐이크쉑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에 국내산 쌀로 만든 ‘지평생막걸리’와 라이스 쌀 토핑을 블렌딩한 음료다. 쉐이크쉑이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아 ‘지평주조’와 손잡고 지난해 한정 출시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한국의 전통주인 막걸리와 서양 음료 쉐이크가 이색적 조합을 이뤄 고소한 쌀 풍미와 커스터드의 달콤하고 진한 바닐라 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청량하면서도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
◇ 롯데제과, 롯데자이언츠 40주년 기념 한정판 간식자판기 출시
롯데제과가 롯데자이언츠 창단 40주년을 기념하며 자이언츠와 협업 제품 ‘간식자판기 X 자이언츠’을 선보인다. 제품 디자인은 ‘간식자판기’의 고유의 디자인 콘셉트에 롯데자이언츠가 우승했던 당시의 유니폼에서 착안해 하늘색을 주로 사용해 롯데자이언츠의 창단 40주년 의미를 더했다.
상단과 하단 2층 구조로 진열 케이스를 구성해 제품 진열이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쿠팡에서 사전 예약으로 구입 가능하며, 오는 20일부터는 롯데 스위트몰, 이베이,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
◇ 에이블씨엔씨 어퓨, 새 슬로건 ’STAY PURE.’ 공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2년 만에 브랜드 슬로건을 변경한다.에이블씨엔씨 어퓨가 8일 새롭게 공개한 슬로건 '스테이 퓨어(STAY PURE.)'는 세련되고 퓨어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철학과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기존의 10대 중심의 브랜드에서 세련미와 성숙함을 더해 2024 타깃은 물론 20대를 아우르는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변화와 방향성을 내포하고 있다.
어퓨는 변경된 슬로건과 함께 브랜드 모델인 트와이스 다현의 새로운 뷰티 화보도 공개했다. -
◇ 솔드아웃 커스텀 스니커즈 전시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soldout)’이 국내 아티스트 20인과 협업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스텀 스니커즈 100여점을 전시하고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이번 특별전은 ‘예술의 향연(The Feast of Art)’이란 주제로 서울 성수동에 자리잡은 오프라인 전시 공간이자 스토어인 ‘솔드아웃 성수’에서 14일까지 열린다.
일러스트레이션, 아트토이, 그래피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국내 아티스트 20인이 각자의 개성과 취향을 담아 전 세계에 하나뿐인 특별한 스니커즈를 내놓는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아티스트 20인은 나이키 에어포스1, 반스 올드스쿨 등 대중적 인기가 높은 스니커즈 100여점을 비롯해 턴테이블, 피규어 등 다양한 아이템에 자신들의 개성과 메시지를 담아 선보인다. -
동원홈푸드가 열량 부담없이 즐기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를 출시했다. 100g당 열량이 30kcal인 동시에 당 성분이 2g인 저칼로리, 저당 소스 제품이다.
양념치킨 소스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고,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열량과 당을 동시에 낮춰 식단 관리 대표 식품인 닭가슴살과 최고의 궁합을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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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랙야크, 갤럭시 워치 4 X 블랙야크 컬래버 패키지 선봬
블랙야크가 ‘갤럭시 워치 4 X 블랙야크 컬래버 패키지’를 선보이고, 삼성전자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블랙야크는 ‘그린야크(GREENYAK)’ 캠페인을 통해 제품·마케팅·플랫폼 등 브랜드 경영 전반에 걸쳐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 역시 워치 사용자들이 자연스럽게 친환경 활동에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함께 기획됐다.
패키지는 ▲갤럭시 워치 4 ▲블랙야크 전용 스트랩 ▲블랙야크 워치 페이스 ▲블랙야크 텀블러 백 등으로 구성됐다. 등산이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을 스마트하게 즐기고,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
◇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중국식 냉면’ 등 출시조선호텔앤리조트가 ‘조선호텔 중국식 냉면’과 ‘조선호텔 크림새우’, ‘조선호텔 삼계탕’ 신제품 3종을 SSG닷컴을 통해 출시했다.‘조선호텔 중국식 냉면’은 조선호텔의 대표 중식 레스토랑 ‘홍연’의 중국식 냉면의 맛을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2인분(1135g)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만3900원이다.‘조선호텔 크림새우’는 홍연의 노하우로 완성한 상큼하고 부드러운 크림소스의 풍미를 담았다. 튀김기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히 조리할 수 있다는 것. 1~2인분(380g)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만4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