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GET커피 머신, 원두, 로고 싹 바꿨다‘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하우스 파티 체험존 진행롯데월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2 참가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2 참가

    롯데월드가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2’에 참가해 로티, 로리 등 대표 캐릭터 IP를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들을 선보였다.

    롯데월드는 이번 페어에서 다양한 캐릭터 자산을 활용한 총 4가지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했다. ‘베이직 로티&로리’ 존에는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를 활용한 캐릭터 인형과 생활용품 등이 전시됐다.

    ‘로티프렌즈’ 존에서는 롯데월드의 영유아 교육 콘텐츠의 인기 동요와 율동 등의 영상들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트리블 프렌즈‘존에서는 롯데월드 트리블 마을에 사는 요정 친구들의 스토리와 캐릭터들을 전시했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하우스 파티 체험존 진행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두 번째 프로젝트 ‘코카-콜라 제로 MARSHEMLLO’ 출시를 기념해 오픈한 하우스 파티 콘셉트의 체험존이 오픈 첫 날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카-콜라는 이번 달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 MARSHMELLO(마시멜로)와의 협업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를 출시했다.

    오픈 첫 날인 16일에는 RAIDEN(레이든), 그루비룸 규정 등 유명 디제이 아티스트들이 EDM 장르를 테마로 한 강렬하고 짜릿한 DJ 스테이지를 선사해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 ▲ ⓒCU
    ▲ ⓒCU
    ◇ CU GET커피 머신, 원두, 로고 싹 바꿨다

    CU가 GET커피 머신부터 원두, 브랜드 콘셉트까지 구성 요소들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해 편의점 즉석원두커피 품질 초격차에 나선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프리미엄 커피 머신의 도입이다. CU는 차별화된 커피 맛을 구현할 신규 기기로 전세계 상업용 커피 머신 시장점유율 1위인 이탈리아 라심발리 (La cimbali)사의 전자동 커피머신을 전국 점포에 순차적으로 도입한다.

    또한, 두 가지 원두를 동시에 운영할 수 있어 GET커피와 함께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illy)의 인텐소 다크 로스팅 원두로 만든 신규 메뉴(일리 아메리카노(L) 2500원)를 선보인다. GET커피 로고는 CU가 가진 친근한 이미지와의 통일성을 위해 위트를 살린 캐쥬얼한 소문자 이미지로 변경된다.

     

     

     
  • ▲ ⓒ샘표
    ▲ ⓒ샘표
    ◇ 샘표 새미네부엌, 승우아빠와 김치양념 라이브 방송 진행

    샘표는 17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승우아빠X랜선부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여름김치를 담그는 법과 여름 별미 초간단 레시피를 소개한다.

    샘표는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누구나 쉽게 제철 재료로 맛있는 여름김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재료 손질법부터 김치를 활용한 별미 요리 레시피까지 함께 나눌 계획이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7종(겉절이, 깍두기,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 보쌈김치, 열무김치, 물김치)과 반찬소스, 밸런스죽 등을 최대 59%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