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커버낫 서퍼맨 라거' 출시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 활용 중소기업 상생위메프, 초특가 할인 행사 ‘위메프 데이’ 전개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커버낫 서퍼맨 라거’ 출시

    오비맥주의 수제맥주 협업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가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한 신제품 ‘커버낫 서퍼맨 라거’를 선보인다.

    ‘커버낫 서퍼맨 라거’는 상큼한 열대 과일향과 깔끔한 끝맛을 느낄 수 있는 페일 골든 라거로 캐스케이드 홉과 시트라 홉을 사용해 산뜻한 트로피컬 무드를 담아냈다. 은은한 꽃내음이 맥아의 달콤함이 특징이다.

    500㎖ 캔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4.9%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 활용 상생 전개

    하이트진로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8월 8일까지 펀딩에 참여하는 중소업체를 모집한다. 현재 하이트진로는 ‘진로 두꺼비 냉장고’를 개발해 펀딩을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3억원 이상의 금액을 달성했다.

    하이트진로는 지속적으로 중소기업 지원에 나서고 있다. 신선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은 있으나,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두꺼비 캐릭터 IP(지적 재산권)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 펀딩은 총 12차례 진행됐으며, 누적 모집금액은 7.8억원에 달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초특가 할인 행사 ‘위메프 데이’ 전개

    위메프가 8월 1일부터 3일까지 ‘위메프데이’를 진행한다. 먼저 주요 행사 카테고리인 ‘슈퍼위메프데이’에서는 100원부터 시작하는 초특가 상품을 매일 6종씩 한정 수량으로 공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제주 하우스 감귤(2㎏·100원) ▲꿈에그린 KF94 마스크(100매·100원) ▲컨버스 척테일러 하이(167967C·9900원) ▲골드피아 순금 복돼지(3.75g·16만6000원) 등이다.

    3일간 매 시각 정각 타임딜도 열린다. 시간대별로 7개씩, 총 504개 특가 상품을 타임딜에서 공개한다. 주요 상품은 ▲사조 해표 카놀라유 ▲사뿐 슬리퍼 ▲아토엔비 수딩젤 ▲롯데리아 1만원권 등이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순직군경에 감사후원금 전달

    이마트가 ‘우리네사회적협동조합’을 통해 순직군경 유족 5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난 6월 진행한 ‘이웃사촌 히든히어로 캠페인’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국민 생명과 안전에 밀접한 공로로 순직한 제복 영웅을 서울지방보훈청으로부터 소개받으면서 진행됐다.

    이마트24는 숨은 영웅들의 헌신을 기리고 유족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유족에게 총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커먼그라운드, 업사이클링 브랜드 ‘페셰’ 팝업 전시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업사이클 브랜드 ‘페셰(PESCE)’를 소개하는 팝업 전시를8월25일까지 커먼그라운드 마켓홀 1층에서 진행한다.

    팝업 전시는 지속가능에 대한 경험을 중점으로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페빌리온(PE-VILION)이다.

    박람회나 전시장에서 특별한 목적을 위해 임시로 만든 건물이라는 뜻의 파빌리온과 페셰를 줄인 말로 이번 팝업 전시에서는 사용을 다해 폐기를 앞둔 나무 팔레트(공사 및 물류 현장에서 물품을 적재하고 나르는데 사용되는 받침대)를 업사이클링하여 제작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패션 장학생 네트워킹 파티 더 레이블 개최

    무신사는 올해 선발한 1기 패션 장학생들의 성장을 돕고 상호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기 위한 네트워킹 파티 ‘더 레이블(THE LABEL)’을 개최했다.

    지난 28일 무신사 스튜디오 성수에서 열린 ‘더 레이블’ 행사에는 무신사 패션 장학생 14명을 비롯해 이들과의 특별한 만남에 함께하기 위해 여러 패션업계 실무 전문가들이 참가했다.

    패션업계 현직 전문가들로부터 경험과 인사이트를 공유받고 최신 트렌드를 배우는 세션이 진행됐다. 또 ‘키워드로 알아보는 패션업계 시즌 트렌드’에 대해 무신사 전략브랜드마케팅팀 오기현 팀장을 비롯해 패션 매거진 에디터 등 각 분야 실무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자신만의 경험과 스토리를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