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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한금융투자는 비대면 고객을 위한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는 비대면 VIP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디지털 VIP 멤버십 고객은 총 자산 1억원 이상을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로 보유한 고객으로 신한 Tops Club 프리미어 등급에 해당된다.

    디지털 VIP 멤버십 제공 서비스는 크게 3가지다.

    먼저 각종 금융혜택을 놓치지 않게 계좌상태를 점검해주는 ‘내 계좌 체크 서비스‘이다. 세제 또는 수수료 혜택 등 각종 혜택이 있는 계좌의 활용에 대한 총 8개 항목의 체크리스트를 기준으로 베테랑 디지털PB가 계좌를 점검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계좌 셋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다림 없이 바로 연결되는 ‘디지털PB 투자상담 VIP 전담 서비스’도 있다. VIP 고객 전용 핫라인을 통해 디지털PB센터 VIP전담팀의 신속하고 전문적인 투자 상담이 이뤄진다.

    마지막으로 투자솔루션과 투자자산 컨시어지 및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 VIP Care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회사 세무, 부동산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Advisory group의 투자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 VIP 프라이빗 솔루션 서비스 ▲투자자산에 대한 체계적 관리를 돕는 VIP 컨시어지 서비스 ▲공모주 청약우대, RP이율 우대 등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VIP 금융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있다.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전개한다. 오는 10월 말까지 순입금고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3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월 말일 기준 잔고가 1억원 이상이고 11월 한 달간 평잔 1억원 이상을 유지할 경우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