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요기요 요마트, '물가안정 프로젝트' 진행… "생필품 등 할인 판매"

GS 더프레시 PB 상품 등 200여 종 할인

입력 2022-08-04 14:47 | 수정 2022-08-04 14:55
요기요의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대표 먹거리부터 생필품 등 다양한 품목들을 할인 판매하는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요마트는 이번 물가안정 프로젝트 할인행사를 통해 요마트 소비자가 쉽고 간편하게 GS 더프레시 PB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비롯한 그 외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리얼프라이스는 2017년부터 GS더프레시가 우수한 상품력을 갖추고도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업체를 직접 발굴해 상품을 일반 상품의 가격 대비 70~80%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는 초저가 브랜드다.

요마트에서는 오는 9일까지 식품부터 생필품까지 200여 종 이상의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포함된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물가안정 프로젝트와 함께 홈캉스를 위해 리얼 비엔나, 리얼 왕유부초밥, 리얼 닭다리살순살치킨 등 집에서 즐기기 좋은 다양한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기획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고정적으로 소모되는 위생장갑, 종이면봉, 베이킹소다, 변기세정제 등 가정용 생필품 리얼 프라이스 제품도 초저가로 손쉽게 즉시 주문할 수 있다.

박우현 요기요 신사업본부장은 "물가상승으로 장보기에 많은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편리함과 가격을 함께 잡아 요마트에서 합리적 장보기를 할 수 있도록 했다"며 "요마트에서는 소비자가 오프라인 상품을 편의성과 가격, 품질까지 모두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는 만큼 앞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장보기를 책임질 수 있는 요마트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소정 기자 sjp@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