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크리스탈 헤이즈, 첫 팝업 신세계 강남 오픈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명작수 녹 녹색기술제품 인증 애경산업, 마포구 재능인재 학생을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마포구 재능인재 학생을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

    애경산업은 11일 오후 2시 마포구청에서 마포구,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마포구 재능인재 학생을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한다.

    애경산업은 과학, 체육, 음악 등 재능을 가지고 있으나 경제적 사정으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저소득 학생 300명을 위해 소비자가 기준 약 3000만원 상당의 응원꾸러미 300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응원꾸러미 세트에는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의 핸드워시 등 위생 및 생활용품 12종과 청소년들의 문화생활 기회 제공을 위한 문화상품권 등이 포함됐다. 마포구청을 통해 대상자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명작수 녹 녹색기술제품 인증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 녹이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명작수 녹은 제조 과정에 인증받은 아모레퍼시픽의 녹색기술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천삼화)을 사용했다. 해당 기술은 기존 방식보다 홍삼 가공 공정을 단축하고, 에너지 사용량과 탄소 배출량도 약 1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열을 가하거나 화학물질을 첨가하지 않고도 인삼에 잔류하는 토양 미생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 ▲ ⓒ삼성물산 패션
    ▲ ⓒ삼성물산 패션
    ◇ 삼성물산 패션 크리스탈 헤이즈, 첫 팝업 신세계 강남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노르웨이 주얼리 브랜드 ‘크리스탈 헤이즈(CRYSTAL HAZE)’는 이달 1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연결 통로 팝업 공간)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팝한 컬러의 액세서리를 소개한다. 아이코닉한 노스탤지아 베어는 국내 독점 컬러인 화이트 펄 등을 비롯, 라임, 캔디 핑크, 밝은 오렌지 빛의 푸에고 컬러 등으로 구성했다.

    크리스탈 헤이즈는 소재와 크기의 변주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도 넓혔다. 레진 소재부터 큐빅 지르코니아로 제작된 파베 등으로 소재를 확대했고, 마마, 파파 베어라고 불리는 다소 큰 노스탤지아 베어도 새롭게 선보인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와퍼 챌린지’ 한국 챔피언 선발

    버거킹이 버거킹 매장에서 근무하는 크루 및 매니저 대상으로 ‘와퍼 챌린지’를 진행해 한국 챔피언을 선정하고, 수상자 10인에게 상품을 수여했다.

    버거킹은 이번 경선을 위해 지난 6월 중순부터 4주간 전국 445개 매장에서 15명의 크루와 매니저들이 참가한 가운데 온라인으로 지역 대표 선발전을 거쳐 팀 대표까지 선발했다. 

    영예의 1위는 크루 그룹에서 김해장유DT점의 이선우, 매니저 그룹에서 분당야탑점의 김범수가 차지했다. 이들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수여됐다. 버거킹은 1위 외에도 5등까지 각각 백화점 상품권을 수여했으며, 각 매장 대표로 예선에 참가한 직원들에게도 매장에서 착용하는 ‘와퍼 챌린지’ 배지를 증정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넥슨과 ‘진라면 X 카트라이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오뚜기는 넥슨의 PC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와 손잡고 ‘진라면X카트라이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라면과 카트라이더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해 오뚜기는 넥슨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와 제휴를 맺고, ‘진라면X카러플’ 용기면과 컵면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뚜기는 진라면 용기면, 컵면 전 제품에 컬래버레이션 디자인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였다. 진라면 ‘순한맛’에는 카트라이더 대표 캐릭터인 ‘다오’를, ‘매운맛’에는 ‘배찌’를 반영했다.  

     
  •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 에이블리, 상반기 거래액 사상 최대

    에이블리는 올 상반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65%가량 대폭 증가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상반기 최고 거래액 달성에 이어 지난 7월 거래액도 전년 대비 70% 증가했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매달 역대 월 거래액 최고치를 경신함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업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 속도를 기록 중이다.

    에이블리는 소비자에게는 손쉬운 쇼핑을, 판매자에게는 편리한 사업 운영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유저와 셀러 양측 모두 견고한 성장을 이뤄온 점을 이번 성과의 원동력으로 꼽았다.

  • ▲ ⓒhy
    ▲ ⓒhy
    ◇ hy, 프레딧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최대 63% 할인

    hy가 추석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획전은 온라인몰 프레딧 인기상품 총 60여종으로 구성했다. 품목은 홍삼과 녹용부터 건강식품, 정육, 밀키트, 지역특산물, 생활용품 등이며, 최대 63%까지 할인 판매한다.

    비대면 선물 트렌드에 맞춰 ‘선물하기’ 혜택도 늘린다. 선물하기 이용고객에겐 결제금액의 10%를 추가 적립해준다. 누적 이용횟수에 따라 △프레딧 3000원 할인쿠폰(3회) △콰니백(5회) △발효홍삼K프리미엄(10회)도 별도 지급한다.

    배송은 주문금액과 관계없이 모두 무료다. 연휴 전날까지 배송일 지정이 가능해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하나카드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이디야커피는 지난 10일 금융 연계 서비스 론칭 및 고객 결제 편의 확대 등을 위해 하나카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하나원큐페이 결제 확대 및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출시를 통해 이디야커피를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금융 경험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과 결제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10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하나카드의 하나원큐페이를 도입하여 아이폰 사용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들은 하나원큐페이를 통해 실물 카드 없이 모바일로 손쉽게 결제가 가능하다.

     
  • ▲ ⓒ프레시지
    ▲ ⓒ프레시지
    ◇ 프레시지, 부산의 백년가게 ‘동래할매파전’ 간편식 4종 출시

    프레시지가 4대째 전승된 부산 백년가게 ‘동래할매파전’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으로 선보인다.

    부산 동래장터에서 시작해 한결같은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 ‘동래할매파전’의 맛과 노하우를 담아낸 수제전이다. 동래할매 파전, 동래할매 녹두전, 동래할매 김치전, 동래할매 감자채전이다.

    매장과 동일한 비법 반죽으로 차진 식감을 살려 손수 부쳐낸 수제전을 급속 냉동해, 두툼하고 촉촉한 맛은 유지하고 조리의 편의성까지 높인 점이 특징이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잔망루피’ 입점

    신세계백화점이 MZ세대 여행객들을 위해 ‘잔망루피’ 캐릭터 매장을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 열었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잔망루피 봉제인형, 쿠션, 키링, 스마트톡, 피규어, 노트 등 총 50개의 다양한 캐릭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잔망루피는 뽀로로의 친구 캐릭터 루피가 가진 다양한 성격 중 익살, 잔망스러움을 과장해 MZ세대가 ‘밈’으로 만든 캐릭터다. 식품, 영화관, 야구단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SPOTV NOW갈릭새우칩슛’ 한정 출시

    세븐일레븐이 스포츠 OTT서비스 ‘스포티비 나우’와 함께 신제품 ‘STOTV NOEW 갈릭새우칩슛’을 4만개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소한 새우와 은은한 마늘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며, 스위트 칠리 소스까지 동봉되어 맥주 안주는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해당 상품에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탈리아 세리에A와 같은 해외축구, MLB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SPOTV NOW 프리미엄 이용권(1일, 7일, 30일 랜덤 구성)이 동봉돼있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비주얼 아이덴티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롯데면세점이 창립 42주년을 맞아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비주얼 아이덴티티(VI)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로, 24명의 전 세계 디자인 전문가들이 작품의 혁신성, 독창성, 차별성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롯데면세점은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를 수상했다.

    새 비주얼 아이덴티티의 모티브는 인류 비행 기술의 첫 번째 성공 사례인 열기구로, 화장품, 패션, 전자기기 등 면세점의 대표 상품 카테고리를 상징한다. 열기구의 풍선 부분은 이색적인 모양과 형형색색의 색감으로 나타내 여행이 주는 다양한 재미와 기쁨을 표현했다.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CU, '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할인 기획전

    CU가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 인기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에 나선다.

    먼저 ‘배스킨라빈스 레디팩 아이스크림’(474㎖)을 66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유자 딜라이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요거트, 슈팅스타, 스트로베리요거트 등 인기 맛 8종으로 구성됐다.

    던킨 상품은 미니도넛(10입), 초코링(4입), 프렛즐(4입), 츄이스티(10입) 등 인기 도넛 11종(5500~7500원)을 판매한다. 또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6종(7900~1만500원)도 판매한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별의 커비’ 팝업스토어 7000여명 방문

    HDC아이파크몰이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에서 진행 중인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의 2주간 누적 방문객 수가 7000여명을 넘어섰다.

    ‘별의 커비’는 1992년 출시된 닌텐도사의 게임이다. 올해에도 신규 타이틀을 발매하는 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아이파크몰은 팝업스토어에서 지금까지 국내에서 판매된 적이 없는 인형과 문구 등 100여 종의 다양한 ‘별의 커비’ 관련 상품을 판매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는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팝콘D스퀘어에서 오는 28일까지 운영된다. 
  • ▲ ⓒAK플라자
    ▲ ⓒAK플라자
    ◇ AK플라자,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돌입

    AK플라자는 오는 19일부터 9월 9일까지 3주간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식품관에서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에 돌입한다.

    AK플라자는 올해 추석을 맞아 받는 이의 취향을 담은 맞춤형 선물 ‘셀프 초이스 기프트’를 수산, 정육, 과일 등 인기 선물 품목에서 확대해 집중 선보인다. ‘셀프 초이스 기프트’는 AK플라자 식품관에서 직접 매입해 품질이 우수한 프리미엄 수산, 정육, 과일을 고객이 원하는 크기와 형태의 선물세트로 구성하는 DIY형 선물세트다.

    이 외에도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지역 특산물을 제안한다. 

    AK몰도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K몰 한가위 기프트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적립금을 지원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9월 8일까지 AK몰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한가위 기프트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적립금을 선착순 제공한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썬화이버 드링킹 요거트’ 출시

    매일유업이 신제품 매일 바이오 썬화이버 드링킹 요거트를 출시했다. LGG유산균에 건강기능식품 소재 ‘썬화이버’를 더한 이중소재 기능성 표시식품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한 신바이오틱스 설계를 셀렉스와 공동 개발했다.

    기능성 소재인 썬화이버(구아검가수분해물 100%)는 유익균의 먹이로 작용하는 프리바이오틱스 기능은 물론 식이섬유 성분으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기능,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기능까지 모두 갖고 있다.

    유당(Lactose) 0% 락토프리 요거트다. 플레인, 사과, 샤인머스캣 3종으로 출시되는 매일 바이오 썬화이버 드링킹 요거트는 130ml 한 병 당 LGG유산균 130억마리 이상, 썬화이버 1.5g을 함유하고 있다. 칼로리는 1 병 당 95kcal 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