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 제품 총출동 라이브방송 진행오뚜기X두수고방, ‘두수고방 컵밥·죽’ 8종 출시맥도날드, ‘빅맥 비치타올’ 등 감성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 제품 총출동 라이브방송 진행

    매일유업이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를 담은 제품을 모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6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9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썬화이버 특집 라이브방송에서는 건강한 장을 위한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를 담은 제품을 모두 모아 한 자리에서 소개한다.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LGG유산균과 썬화이버 식이섬유의 장건강 시너지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썬화이버’까지 3종이다.

    당일 방송에서는 식물성 건강기능식품 원료 썬화이버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X두수고방, ‘두수고방 컵밥·죽’ 8종 출시  

    오뚜기가 전통 채식 레스토랑 ‘두수고방’과 함께 채식 재료만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최근 건강 트렌드 확대와 레스토랑 간편식(RMR) 성장에 따라, 채식 전문점과의 협업을 통해 컵밥과 죽을 RMR로 재탄생시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오뚜기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팥, 들깨, 버섯 등 다양한 원료를 활용해 한식의 장점을 살린 한국형 채식 스타일의 ‘두수고방 컵밥(4종)·죽(4종)’ 8종을 준비했다. 경기 수원시 앨리웨이 광교에 위치한 ‘두수고방’은 사찰음식의 대가인 정관 스님 제자인 오경순 셰프가 운영하는 채식 레스토랑으로, 오뚜기 두수고방 컵밥·죽 메뉴 개발에 함께 참여하여 두수고방의 맛과 가치를 담은 제품을 만들어냈다.  

    두수고방 죽 4종은 공식몰인 오뚜기몰과 마켓컬리에서 구매 가능하다. 마켓컬리에서는 19일까지 한정수량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빅맥 비치타올’ 등 감성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맥도날드가 공식 앱을 통해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원더랜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맥도날드 공식 모바일 앱 ‘맥도날드 앱’을 통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맥도날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중 하나가 무작위로 지급된다. 이벤트는 계정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후렌치 후라이 비치타올’, ‘빅맥 비치타올’, ‘코카-콜라 리유저블컵’ 등 여름 굿즈를 비롯해 ‘맥크리스피 버거’ 2종, 탄산음료(L)의 할인 쿠폰과 시원한 ‘칠러’의 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여름 굿즈 비치타올 2종은 맥도날드의 스테디셀러 ‘후렌치 후라이’와 ‘빅맥’의 디테일을 맥도날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했다. 비치타올은 KOTITI 시험연구원에서 안전 인증을 받았다.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500mL 제품 환경부 ‘저탄소 제품 인증’ 취득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휴대용으로 수요가 높은 제주삼다수 500ml 제품에 환경부의 ‘저탄소 제품 인증’을 취득했다.

    지난해 12월 330ml 소용량 제품에 이은 두번째 성과로, 여름철 소비가 특히 집중되는 500ml 용량에 대한 인증을 추가 획득하며 탄소 중립에 한걸음 다가갔다.

    저탄소 제품 인증은 기존 환경성적표지 인증 제품 대비 탄소 배출량을 최소 3.3% 이상 추가감축한 제품에 부여되는 환경부 인증이다. 기업의 자발적 친환경 생산활동을 바탕으로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녹색소비문화 확산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제주개발공사는 지난 2019년 제주삼다수 500ml 제품에 환경성적표지를 취득한 이후 무라벨 제품 생산, 용기 경량화, 포장필름 사용량 감축 등 혁신을 거듭한 결과로 저탄소 제품 인증을 받게 됐다.
  •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 리뉴얼 오픈

    시몬스 침대가 전국 최초·최대 갤러리 매장인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침대는 최근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총 5층 규모 약 400평의 공간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강남권을 대표하는 최고급 혼수 매장으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다질 전망이다.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현재 전국 23개 갤러리 매장이 운영 중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은 시몬스 침대의 헤리티지와 숙면 기술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첫 번째 쉐푸드 쿠킹 클래스 실시

    롯데제과는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쉐푸드’의 첫 번째 쿠킹 클래스 행사를 소비자 마케터 ‘그린스푼’과 함께 진행했다. 

    지난 11일 롯데제과는 선유빌딩(과거 롯데푸드 사옥) 1층 솔루션센터에서 ‘누구나 쉐프(Chef)가 되는 푸드(Food) 클래스’ 행사를 진행했다. 그린스푼 주부 마케터 16명을 초청해 쉐푸드 카레를 활용한 맛있는 메뉴를 직접 요리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강연은 롯데제과 솔루션담당 최부일 셰프와 박상준 셰프가 진행했다.

    클래스에서는 ‘요리할 시간이 부족한 바쁜 직장인을 위한 간편식 요리’를 주제로 쉽고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한 끼를 차릴 수 있는 세 가지 레시피를 선보였다.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 270종 선봬

    CJ제일제당은 추석을 맞아 100% 종이 패키지로 만든 ‘Save Earth Choice’ 선물세트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가성비 및 프리미엄 선물세트 비중을 각각 늘려 소비자 선택을 다양화했다.

    ‘Save Earth Choice’ 선물세트는 트레이와 쇼핑백까지 모두 종이로만 만든 ‘올 페이퍼(All Paper) 패키지’ 제품이다.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지속가능성(ESG) 관점에서 기획됐으며, 스팸이 포함된 복합세트 3종, 백설 참기름·식용유 등이 들어간 유세트 3종 등 총 6종으로 첫선을 보였다.

    선물세트 가격대와 종류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2만~3만원대 가성비 제품과 6만원 이상 프리미엄 선물세트 물량 비중을 지난해 추석보다 두 자릿수 이상 늘렸다. 올 추석은 귀성객이나 친인척 방문자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다양한 가격대를 갖춘 가공식품 선물세트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테이크핏’ 런칭 맞아 서핑 레슨 프로모션 진행

    남양유업이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런칭을 맞아 총 100명(50커플) 대상으로 웨이브파크 1일 서핑 레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0~21일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누구나 신청 가능한 가운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일 무료 커플 서핑 레슨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 중 행사기간 웨이브파크 테이크핏 홍보 부스에서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테이크핏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 대상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힌다. 추첨을 통해 테이크핏 제품을 지급한다.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마카롱 플리스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블랙야크가 22FW 플리스 신제품에 대해 선 판매를 진행한다.

    다음달 12일까지 한 달 동안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마카롱 플리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올해 가을 겨울 신제품 중 마카롱 플리스 자켓 2종, 베스트 2종에 적용된다. 제품은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소재인 플러스틱(PLUSTIC)으로 만들었다.

    전속 모델인 아이유와 카이가 화보에서 착용한 마카롱 플리스 자켓 2종은 프로모션 기간에 구매 할 경우 30% 할인해 준다.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L . Heritage1947 리필스테이션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LG생활건강은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L. Heritage 1947 리필스테이션이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L.Heritage 매장은 LG생활건강이 친환경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만든 플래그쉽 매장이다. 현재 서울 가로수길과 이마트 죽전점에서 운영중이다. 헤어케어, 오랄케어, 스킨&바디케어 제품의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대표 공간 ‘빌려쓰는 지구 리필 스테이션’은 LG생활건강의 대표 샴푸와 바디워시 등의 내용물을 원하는 만큼 리필 용기에 소분해 구매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소비를 경험할 수 있다.

  • ⓒ메디큐브
    ▲ ⓒ메디큐브
    ◇ 메디큐브 에이지알, 신상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힐러’ 출시

    메디큐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 (AGE-R)’에서 신개념 피부 광채 효과 발현 제품 ‘부스터 힐러’를  출시했다.

    부스터 힐러는 전문 클리닉에서 제공하는 피부 광채 케어 (skin boosting care)를 디바이스를 통해 누구나 쉽게 집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기기다.

    세안 후 기초 화장품을 눈가 등 얼굴 전반과 목 등에 도포해준 뒤, 디바이스 헤드를 피부에 밀착시켜 문질러 주면, 디바이스에서 발산되는 자극이 속 피부까지 화장품을 밀어 넣어 피부 본연의 광채를 끌어내는 원리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신규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필라이트 후레쉬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신규 광고는 ‘말도 안되게 멈출 수 없는 시원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 특유의 귀엽고 독특한 액션을 중심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통해 필라이트의 시원상쾌한 맛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광고는 모델이 홈술을 위해 필라이트 캔을 따면서 시작된다. 강력한 탄산이 가득 펼쳐지며 필라이트의 시원상쾌한 맛이 최고조에 이르는 순간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광고는 TV 채널과 디지털 매체를 통해 온에어될 예정이다.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최대 70% 할인 리빙 페어 전개

    G마켓과 옥션이 21일까지 ‘내가 찾던 모든 리빙, 리빙페어’를 통해 집콕족을 위한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한샘, 리바트, 쁘리엘르, 아르페지오, 테팔 등 유명 브랜드부터 신규 브랜드까지 35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 가구와 주방용품은 물론, 문구와 반려용품까지 폭넓은 상품을 준비했다.

    G마켓은 신규 브랜드 입점을 기념한 ‘신규 론칭 특가’ 코너를 마련해 각 사이트별로 엄선한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스칸딕 패밀리식탁 밴치2’, ‘몰리스 픽 반려견 패드’를, 옥션에서는 ‘에이센트 고농축 드레스퍼퓸 섬유탈취제’, ‘모노블 접이식 문걸이 빨래건조대’를 선정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과 브랜드별 중복쿠폰도 제공한다. 아울러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생활 및 주방 카테고리에서는 최대 3천원 할인 가능한 ‘10%할인쿠폰’을 발급해준다.

  • ⓒ티몬
    ▲ ⓒ티몬
    ◇ 티몬,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리뉴얼

    티몬이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브랜드 ‘기프티’를 론칭한다. 이번 리뉴얼로 상대방의 티몬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카카오톡으로 누구에게나 쉽게 선물이 가능하게 됐다.

    신규 선물하기 브랜드인 ‘기프티’는 고객의 서비스 활용 편의를 높이고자 선물 전달 경로의 유연성과 유저간 상호작용, 상품 큐레이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상대방이 티몬에 가입되어 있지 않더라도 선물 전달이 가능하고, 문자메시지는 물론 카카오톡으로도 선물을 보낼 수 있다.

    티몬은 고객의 기프티 사용을 돕기 위해 시의성에 맞춘 선물 추천 매장을 열고 오픈 기념 쿠폰도 발행한다. 추석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기프티로 보낼 수 있는 선물 상품들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