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간편요리 KIT’ 2종 출시휠라코리아, ‘윔블던 14세부 초대 챔피언’ 조세혁 후원이디야커피, 살얼음 식혜 2종 출시
  • ▲ ⓒLF
    ▲ ⓒLF
    ◇ LF 아떼, 스테디셀러 ‘어센틱 립밤’ 신규 컬러 2종 출시

    LF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어센틱(authentic) 립밤’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 고객 취향 별 선택의 폭을 넓힌다. 어센틱 립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립밤이다. 프랑스 이브(EVE)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친환경 마크인 ‘FSC 인증’을 받은 패키지로 제작된다.

    어센틱 립밤은 파인애플에 있는 브로멜라인 성분과 복숭아씨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이 함유됐다. 입술 온도에 따라 색소가 반응해 개인별 최적의 컬러를 완성시켜준다. 새롭게 출시하는 색상은 11호 ‘로우키(LOW-KEY)’와 12호 ‘얼루어링(ALLURING)’이다.
  • ▲ ⓒ아이더
    ▲ ⓒ아이더
    ◇ 아이더, 브랜드 모델로 아이브 ‘장원영’ 신규 발탁

    아이더가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장원영의 당당하고 건강한 에너지와 자신감 있는 스타일이 젊고 역동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는 아이더와 잘 부합해 이번 시즌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아이더는 새 모델 장원영과 함께 젊은 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집중한다. 스타일이 돋보이는 아우터부터 눈길을 끄는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장원영만의 독보적인 개성을 살려 ‘요즘 아웃도어’의 색다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 ▲ ⓒ비알코리아
    ▲ ⓒ비알코리아
    ◇ SPC 던킨, ‘이브이 카라멜’ 출시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포켓몬 ‘이브이’를 모티브로 한 ‘이브이 카라멜’을 출시한다.

    ‘이브이 카라멜’은 달콤한 카라멜로 코팅한 도넛 위에 이브이 얼굴이 그려진 초코 사인판을 올린 후, 양쪽에 이브이 귀 모양의 픽을 꽂아 마무리한 제품이다. 윙크를 하며 웃는 이브이의 귀여운 표정을 그대로 재현했다.

    던킨은 ‘이브이’를 활용한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포켓몬 열풍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쿠론, 22F/W ‘Like Her’ 컬렉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모델 신민아와 함께한 2022년 F/W 시즌의 첫 컬렉션 ‘라이크 허(Like Her)’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쿠론은 디자인 테마를 ‘드림 오브 판타지(Dream of Fantasy)’로 선정하고, 이 시대 여성들이 꿈꾸는 판타지를 그려낸 세 가지 컬렉션을 공개한다.

    그 첫 번째 컬렉션인 ‘라이크 허’는 쿠론의 뮤즈 신민아를 통해 여성들이 로망하는 3가지 스타일(밀라 레이디, 엘리메종, 오린)의 백이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하이뮨, ‘퓨어 크릴오일’, ‘메노서포트’ 출시

    일동후디스가 순도 100%의 신선한 남극해 크릴오일 ‘하이뮨 퓨어 크릴오일’과 갱년기 여성을 위한 ‘하이뮨 메노서포트’를 출시했다.

    ‘하이뮨 퓨어 크릴오일’은 순도 100% 남극해 크릴오일을 사용했다. 중금속 및 해양오염으로부터 안전한 크릴새우를 선상에서 어획 즉시 급속냉동해 청정자연의 신선한 영양소를 그대로 담고 있다.

    ‘하이뮨 메노서포트’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5중 복합기능성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분자구조를 지닌 소포리코사이드가 다량 함유된 식약처 인증 여성건강 기능성 원료 회화나무열매 추출물 350mg, 뼈를 튼튼하게 유지시키는 대두이소플라본을 배합했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라이프관’ 정식 오픈

    지그재그가 가구, 가전, 조명, 패브릭, 홈데코 등 라이프 상품들을 모아 판매하는 ‘라이프관'을 16일 정식 오픈한다

    지그재그 라이프관은 인테리어 소품, 가구, 가전, 디지털기기, 펫, 캠핑, 레저 등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상품군을 선보이는 코너다. ‘삼성전자’, ‘소니’, ‘로지텍’, ‘브리츠’, ‘마켓비’, ‘락앤락’, ‘스탠리’, ‘일리’, ‘패브릭포터리’를 포함한 6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했다.

    연 거래액 1조원으로부터 발생하는 패션 및 뷰티 쇼핑 빅데이터와 연계한 개인 맞춤형 라이프 상품 추천은 물론이고, 주 고객층인 2030 여성 중심의 라이프 상품 큐레이션 등을 통해 콘텐츠 차별화를 이뤄 나갈 예정이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살얼음 식혜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늦여름 더위 식히기에 좋은 ‘살얼음 식혜’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할머니 세대의 취향을 선호하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지난 2020년 선보인 ‘쌍화차’, ‘생강차’와 2021년 출시한 ‘복분자 뱅쇼’에 이은 세 번째 전통음료 라인업 확대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9일까지 ‘살얼음 식혜’ 1잔 이상 구매 및 멤버스 스탬프 적립 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꿀 오란다’ 1박스, 1000명에게 ‘꿀 오란다’ 교환권 2개를 증정한다.

     

  • ▲ ⓒ휠라
    ▲ ⓒ휠라
    ◇ 휠라코리아, ‘윔블던 14세부 초대 챔피언’ 조세혁 후원

    휠라가 윔블던 14세부 초대 챔피언인 조세혁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휠라코리아는 오는 2030년까지 8년간 조세혁 선수에게 경기복을 포함한 테니스 의류, 신발, 용품(라켓 제외) 일체를 제공하며, 최상의 환경에서 훈련하고 경기에 임하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휠라코리아는 대한테니스협회에 테니스 꿈나무를 위한 유소년 발전기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테니스 유소년 및 종목 발전에 기여하고자 전달한 이번 기금은 향후 대한테니스협회를 통해 테니스 인재 양성 프로그램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 ▲ ⓒ브랜디
    ▲ ⓒ브랜디
    ◇ 브랜디, 290억원 규모 투자 유치

    브랜디는 산업은행을 포함한 5개사로부터 29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기존 투자자인 산업은행 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빅베이슨캐피탈, 미래에셋벤처투자가 후속 투자를 이어갔으며, 신규 투자사로는 브리즈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이로써 브랜디의 누적 투자 유치금액은 총 1530억원이 됐다.

    산업은행을 비롯한 기존 투자자들의 후속 투자가 이어진 것은 브랜디의 버티컬 커머스 비전과 지속 성장성에 대한 강한 신뢰가 뒷받침 된데다 하반기 실적 개선 기대감이 반영되어 가능했다는 평가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간편요리 KIT’ 2종 출시

    동원F&B가 50년 수산물 전문 노하우를 담은 가정간편식(HMR) ‘간편요리 KIT’ 신제품 2종(골뱅이 비빔면,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을 출시했다. 골뱅이와 어울리는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밀키트형 제품이다.

    ‘골뱅이 비빔면’은 쫄깃한 골뱅이와 라면 사리, 특제 양념소스 등이 동봉돼 간편하게 비벼 먹을 수 있다.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마늘과 올리브 오일로 풍미를 더한 양념소스와 골뱅이, 이탈리아풍 스파게티면, 홍고추, 버섯 등이 들어있어 전문점 수준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괌,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

    롯데호텔 괌이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오픈했다.

    브레드 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2명의 조수가 이발소의 손님인 디저트들을 고민을 해결해주는 내용의 애니메이션이다. 한국에서 제작돼 유튜브 조회수 총 5억만회 이상을 기록하고 미국, 호주 넷플릭스 키즈 채널 ‘TV쇼 부문’ 탑 10위에 등극하는 등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은 베이비 룸과 풀사이드 클럽 룸으로, 총 11실이다. 브레드 이발소 사인이 걸린 빨간색 객실 문을 열면 침구류, 인형, 벽면, 화장실 등 객실 곳곳에 캐릭터가 가득해 마치 애니메이션 속 세상에 온 듯한 느낌을 받는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 조성

    세븐일레븐은 오는 9월 12일까지 롯데월드타워 광장에 글로벌 스테디 인기 브랜드인 포켓몬을 주제로 한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을 조성한다. 플레이존에는 높이 15m의 초대형 피카츄 아트벌룬이 설치된다.

    오전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되는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에는 약 30여개의 포켓몬 조형물이 설치됐다. 15m의 초대형 피카츄 아트벌룬을 포함해 이브이, 꼬부기, 이상해씨 등 인기 포켓몬들로 꾸며진 다양한 포토존(ZONE)을 만나 볼 수 있다.

    포켓몬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피카츄 얼굴 모양 용기의 도시락 피카츄 오므라이스, 포켓몬 스파게티, 포켓몬 키링, 페이스 피규어 등 각종 포켓몬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 ▲ ⓒ현대백화점그룹
    ▲ ⓒ현대백화점그룹
    ◇ 현대백화점-KCA, ‘ESG’ 경영 업무협약

    현대백화점그룹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과 ESG 경영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타트업 성장 지원 및 자원순환 기반 친환경 캠페인, 소외계층 대상 사회공헌사업 등에 나설 방침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스타트업 · 중소벤처 발굴 및 성장 지원’, ‘민간·공공 ESG 경영 선도모델 구축 및 우수사례 공유’, ‘양사 인프라․핵심역량 활용 사회적가치창출 사업 협력’, ‘민간 ·공공 ESG 경영 추진 사업 협력’ 등이다.

    양사는 현대백화점그룹이 자원순환 방식으로 자체 개발한 친환경 쇼핑백을 적용해 창립 50주년 기념 쇼핑백을 제작할 예정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더마코스메틱관’ 리뉴얼 론칭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고객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소비자들은 ‘진정’ ‘기능성’ ‘빠른 솔루션’ 등 제품 효과와 함께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아이템'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쿠팡은 이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마코스메틱관을 리뉴얼하고 ‘더마 제품 추천 리스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현재 더마코스메틱관에는 닥터지, 아벤느, 센텔리안24, 닥터자르트, 셀퓨전씨, 라로슈포제 등 인기 더마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했다.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하루 한 제품 한정수량으로 제공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는 물론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가 도로교통공단과 대구에서 공군 장병들을 대상으로 ‘음주운전 안 하기 똑똑한 약속 캠페인’을 펼쳤다.

    술을 한 모금이라도 마셨다면 운전대를 잡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서약 캠페인이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교통량과 음주량 증가로 음주운전의 위험성이 커짐에 따라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음주사고 예방에 대한 관심 촉구를 위해 기획했다.

    양 사는 대구 공군 제11전투비행단을 찾아 장교와 부사관, 병사를 대상으로 음주운전 예방 교육과 음주운전 시뮬레이터 탑승 체험으로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알렸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앳센셜, ‘FW 시즌 신상품’ 론칭

    CJ온스타일 리빙 PB ‘앳센셜’이 글로벌 섬유사와 협업해 침구·카페트 등 가을·겨울(FW) 시즌 홈 패브릭 신상품을 론칭한다.

    이달 17일 CJ온스타일의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렌징 모달 코튼 호텔식 베딩 세트’를 판매한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렌징사의 모달 소재와 순면만을 사용했으며, 톤온톤 색감, 리버서블 디자인 등을 살렸다.

    오는 9월 21일에도 스페인 카페트 명가 유니버설(Universal xxi)과 함께 ‘스페인 직수입 카페트’를 선보인다. 이번 FW 신상품은 경쾌한 색감과 지오메트릭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다.

    앳센셜은 오는 10월 최고급 구스 생산 국가로 유명한 헝가리 내 구스 이불 최대 생산 기업인 나투어텍스와 협업한 침구 세트도 판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