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1주년 프로모션한국맥도날드, 포항 태풍 피해 복구 현장 '행복의 버거' 전달현대리바트, 사무용 의자 '유니온 체어' 선봬
-
◇ 현대리바트, 사무용 의자 ‘유니온 체어’ 출시
현대리바트는 미국 출신의 산업 디자이너 ‘제프 웨버’(Jeff Weber)와 협업한 사무용 의자 ‘유니온(Union) 체어’를 선보인다.
유니온 체어는 플라스틱 소재를 녹여 금형 내에서 냉각시키는 ‘사출성형(射出成形)’ 방식을 활용해 제작된 의자다. 사용자가 의자 등받이를 미는 힘에 비례해 좌판(앉는 부분)이 위 아래로 들어 올려지는 '틸팅' 구조로 제작, 별도로 조정하지 않아도 앉은 사람의 체형과 무게에 맞게 허리와 엉덩이가 의자에 밀착된다.
새 제품은 화이트, 레드, 블루, 브라운 등 6가지 색상과 팔걸이, 캐스터(의자 바퀴) 옵션에 따라 총 76가지 조합이 가능하다. -
◇ 한국맥도날드, 포항 태풍 피해 복구 현장에 ‘행복의 버거’ 전달한국맥도날드가 태풍 ‘힌남노’로 큰 피해를 입은 경북 포항 지역의 복구 현장에 ‘행복의 버거’ 총 2000인분을 지난 9일 전달했다.한국맥도날드는 ‘행복의 버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석 연휴에도 수해복구를 위해 힘쓰는 포항 지역 현장에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빅맥’과 음료 총 2000인분을 전달했다. 빅맥은 포항에 위치한 맥도날드 매장에서 따뜻하고 신선하게 조리된 상태로 복구에 총력을 기울이는 자원봉사자, 군인, 공무원 등에게 제공됐다.
-
◇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1주년 프로모션 진행11번가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론칭 1주년을 맞아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의 프로모션을 연다.
1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고객들에게 전하는 아마존 글로벌 임직원들의 깜짝 인사를 공개하고 총 2000만원의 경품을 건 고객 이벤트, 1주년 기념 라이브방송, 최대 3만원 할인쿠폰 혜택(카드사 10%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등을 선보인다. -
◇ 코오롱FnC,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2022년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올 하반기부터 기존 그룹채용 형식에서 코오롱FnC 자체 시행으로 첫 운영된다.지원서 접수기간은 9월 12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며, 코오롱FnC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채용 직무는 △상품기획 △영업관리 △마케팅 △디자인 △생산관리 및 소싱 △온라인MD △디지털마케팅 △플랫폼 기획 △UI/콘텐츠 디자인 △IT시스템 운영 △CRM, 데이터분석 △ESG 전략기획 및 운영 △전략 △투자 △사업관리 △인사 △재무 △회계 △홍보 분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