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첫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농심, 전국민 누구나 쓸 수 있는 안성탕면체 공개이랜드 애니바디, 2022년 FW 신상 편애브라 출시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애니바디, 2022년 FW 신상 편애브라 출시

    이랜드리테일의 ‘애니바디가 2022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러의 편애브라를 출시했다.

    편애브라는 누적 판매량 40만장을 기록 중인 애니바디의 대표상품으로, 이번 시즌 코랄, 그레이쉬 블루, 차콜, 브라운 등 트렌디한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시즌 편애브라 베이직 라인은 런닝형, 후크형, 후크형 스트랩으로 나눠 출시됐다. 평소 생활 패턴에 따라 유형별로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탄단지 볼샐러드 시즌2’ 출시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탄단지 볼샐러드’를 추가 출시했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단백질 함량을 15% 이상(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설계했다. 에그샐러드와 고구마, 메추리알 등을 담은 ‘고구마에그치즈’, 닭가슴살에 달콤한 바비큐 소스를 버무려 감칠맛이 특징인 ‘닭가슴살바베큐’, 불향을 입힌 소불고기와 곡물밥을 더해 든든한 ‘참깨소불고기’ 등 3종이다. 

  • ⓒ휠라
    ▲ ⓒ휠라
    ◇ 휠라, 佛 디자이너 ‘하이더 아커만’과 협업

    휠라 글로벌은 13일(CET 현지시간) 프랑스 디자이너 하이더 아커만과 협업해 오는 11월 '휠라 X 하이더 아커만 스페셜 콜라보 컬렉션'을 공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휠라와 손잡은 하이더 아커만은 프랑스 디자이너로, 다양한 나라에 거주하며 경험한 문화 요소와 개성있는 색채 감각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패션 피플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우아하고 독창적인 실루엣, 독특한 테일러링 등을 활용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휠라의 111년 스포츠 헤리티지와 하이더 아커만의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미학의 디자인을 결합해 전혀 예상치 못한, 흥미롭고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전 세계 팬들에게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제주똣똣라면’ 출시

    오뚜기가 제주 로컬 맛집 ‘금악똣똣라면’과 협업한 ‘제주똣똣라면’을 출시한다.

    ‘제주똣똣라면’은 얼큰하고 진한 진라면에 금악똣똣라면의 레시피를 더한 제품이다. 제주 향토음식에서 느낄 수 있는 ‘베지근한(고기를 푹 끓인 듯 묵직하고 감칠
    맛 나는)’ 맛을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대파로 기름을 낸 뒤 된장과 고춧가루를 볶아 만든 똣똣라면 비법 양념장을 재현했으며, 진라면 분말스프와 혼합해 차별화된 액체스프를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지원

    롯데GRS가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 기원을 위해 BTS(방탄소년단)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GRS는 14일 오전10시부터 30일까지 매장 이용 고객 대상 롯데리아 700명, 엔제리너스 100명, 크리스피크림도넛 100명 총 900명 당첨자를 선발하며 각 브랜드별 특별 구성 메뉴 및 단일 메뉴 구매 고객 대상으로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각 브랜드별 특별 구성 메뉴는 롯데리아에서는 9월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을 맞은 불고기버거와 치즈스틱, 콜라L로 구성된 △불고기팩, BTS를 상징하는 ‘보라색’ 색감을 담은 엔제리너스의 △자색고구마라떼,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는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글레이드 하프더즌(6개입)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 ⓒ제주개발공사
    ▲ ⓒ제주개발공사
    ◇ 제주개발공사, ‘제주삼다수와 함께하는 나만의 일상’ 공모전 진행

    제주개발공사는 오는 10월 3년만에 열리는 ‘제주물 세계포럼’을 앞두고 일상에서 늘 함께하는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자 이번 대국민 공모전을 마련했다.

    공모 내용은 제주삼다수를 음용하거나 제주삼다수 스토리, 온라인 견학 프로그램 참여 경험, 제주삼다수의 페트병 자원순환 캠페인 등 제주삼다수와 관련된 일상의 즐거운 경험을 사진이나 영상, 에세이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며, 제12회 제주물 세계포럼 홈페이지에 온라인 접수하거나 공모전 사무국으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제12회 제주물 세계포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ESG 경영노력 담은 2022 지속가능성보고서 공개

    유한킴벌리가 14일 2022년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했다.

    올해의 보고서는 ▲미래를 향한 유한킴벌리의 실천적 변화 모습과 성과,  미래 방향성 공유 ▲스페셜 페이지를 통한 ESG위원회 설치 및 운영, 안전보건경영 등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전 부문에 걸친 실천 노력 소개 ▲보다 투명하고 자발적인 ESG 데이터 공개 등을 담았다.

    1만2000여 명이 참여한 2022년 이해관계자 조사를 통해 얻은 유한킴벌리에 대한 중대성 평가를 바탕으로, 제품안전, 고객위생과 건강관리, 윤리 및 준법경영, 개인정보보호, 품질경영 등의 중대이슈를 도출했다.

  • ⓒ구딸
    ▲ ⓒ구딸
    ◇ 구딸,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 전개

    구딸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한 아이코닉 바틀과 함께 ‘향기로 기억되는 삶의 순간(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을 전개한다.

    구딸의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은 아이코닉 바틀과 새로운 브랜드 로고 및 패키지를 통해 구딸의 40여 년 헤리티지를 직관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직전의 모던했던 바틀은 구딸을 대표하는 플리츠 형태로 바뀌고 고급스러운 곡선의 향수 뚜껑과 빈티지한 느낌의 리본 엠블럼이 더해지며 브랜드의 주요 DNA를 담았다. 

  • ⓒ농심
    ▲ ⓒ농심
    ◇ 농심, 전국민 누구나 쓸 수 있는 안성탕면체 공개

    농심이 전국민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안성탕면체’를 공개했다.

    안성탕면체는 안성탕면 로고의 특징을 반영해 담백함이 묻어나는 네모꼴 서체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붓글씨 스타일로 디자인한 안성탕면체는 한 획에서 다양한 굵기를 표현함으로써 생동감과 입체감을 주었고, 마무리는 시원하게 뻗어 고전적이면서 긍정적인 느낌이 나도록 했다.

    또한, 잉크 사용량을 줄이는 ‘ECO체’도 함께 제작해 친환경 트렌드에 발맞췄다. 안성탕면체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아미, 첫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는 한국 사업을 시작한 이래,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아미는 파리, 뉴욕, 도쿄, 런던, 베이징 등에 20여개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고, 전세계에 500여 개 매장이 있다. 특히 지난 2013년부터 국내 사업을 전개하며 온/오프라인 매장 10개를 운영하지만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 건 이번이 처음이다.

    아미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431.33㎡(약 130평) 규모로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를 구축했다. 총 4개층으로 구성, ‘22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상품은 물론 브랜드 상징인 ‘하트 로고’ 상품, 남성/여성/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 ⓒ컬리
    ▲ ⓒ컬리
    ◇ 컬리, ‘명절 끝! 관리 시작’ 기획전 

    컬리가 추석 연휴가 끝난 후 불어난 체중을 관리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명절 끝! 관리 시작’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140여개의 식단관리 제품들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체중조절에 빠질 수 없는 닭가슴살과 샐러드는 물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저당잼,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는 각종 음료와 쉐이크 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마켓컬리를 이용하는 고객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큐레이션 콘텐츠를 제공한다. 프로틴 쉐이크, 프로틴 케이크부터 두부면, 알룰로스까지 고객들이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를 통해 제품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티몬
    ▲ ⓒ티몬
    ◇ 티몬, 소상공인 지원 위한 특별 라이브 방송 전개

    티몬이 14일 오후 1시부터 포항 직송 제철 수산물과 건어물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방송은 ‘포항시 온택트 비즈니스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개그맨 윤택, 쇼호스트 정재희 등이 출연해 포항의 우수 소상공인들이 선보이는 제철 상품들을 소개한다. 30년 전통을 이어온 농수산업체 ‘미소과메기’의 ‘100% 국내산 쫄쫄이 오징어(5마리)’ 2만3900원, 반건조 생선 7종 세트는 4만5900원에 판매한다. ‘구룡포 자숙 연지 홍게’ 2만1900원, ‘건강한 수제잼’ 5500원 등이다.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2022 축제가는 달’ 프로모션 전개

    11번가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 할인 프로모션 ‘2022 축제가는 달’에 참여한다.

    오는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호텔, 리조트, 펜션 등 4만여개에 이르는 국내 숙박상품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1인당 1장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숙박 ‘3만원 할인쿠폰’,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쿠폰’ 등이다.

    행사 기간 내에 쿠폰 발급과 예약이 가능하며 숙소 입실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행사 참여 상품에는 ‘숙박쿠폰’ 플래그를 별도로 붙여 고객들이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몰 전체 매출 28% 증가

    홈플러스가 키즈파크, 풋살파크, 스마트팜 카페, 공유오피스 등 차별화된 체험형 공간 효과에 힘입어 8월 몰(Mall)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28% 신장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7월 문을 연 가양점 몬스터파크는 오픈 한 달 만에 이용객이 37% 신장했다. 이에 힘입어 가양점 8월 쇼핑몰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67% 늘었다. 지난 1월 오픈한 마산점 몬스터파크 역시 오픈 1개월 만에 목표 대비 매출을 279% 초과 달성했다.

    인천논현점 키즈 수영장 ‘엔젤크루 키즈 스위밍’의 경우 지난해 12월 오픈 이후 한 달 만에 목표 대비 매출을 210% 초과 달성했고,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인천논현점 8월 쇼핑몰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16% 올랐다.

    10여개 점포에서 운영하고 있는 풋살파크는 8월에만 전년 대비 이용객이 15% 늘었고, 일산점(61%), 안산고잔점(43%), 천안신방점(39%) 등 풋살파크가 입점한 점포의 8월 쇼핑몰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크게 뛰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