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라이브 방송 역량에 신세계百 프리미엄 상품 시너지 기대첫 방송서 액세서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최대 67% 할인 판매인플루언서, 여행 전문관 등 새로운 시도 지속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신세계백화점 입점 상품을 판매하는 신세계나이트라이브(Shinsegae Night Live)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나이트라이브는 신세계백화점의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모바일라이브로 판매하는 기획 프로그램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자사의 검증된 모바일라이브 방송 역량과 신세계백화점의 프리미엄 상품력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는 21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에서는 액세서리 브랜드인 ‘제이에스티나’의 미오엘로 목걸이 등 대표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방송 중에는 최대 67%의 할인율을 적용하는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제이에스티나 헤어 스크런치, 헤어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최근 이마트 자회사에서 신세계(백화점)로 계열을 변경한 후 기존 TV방송 외에 모바일라이브 방송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매일 평균4회 이상의 방송을 기반으로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히트상품 소개, 여행 전문관 론칭, 카카오 및 네이버와의 적극적인 협업 등 다양한 포맷의 방송과 상품을 모바일라이브에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