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라이브 방송 역량에 신세계百 프리미엄 상품 시너지 기대첫 방송서 액세서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최대 67% 할인 판매인플루언서, 여행 전문관 등 새로운 시도 지속
-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신세계백화점 입점 상품을 판매하는 신세계나이트라이브(Shinsegae Night Live)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신세계나이트라이브는 신세계백화점의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모바일라이브로 판매하는 기획 프로그램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자사의 검증된 모바일라이브 방송 역량과 신세계백화점의 프리미엄 상품력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오는 21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에서는 액세서리 브랜드인 ‘제이에스티나’의 미오엘로 목걸이 등 대표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방송 중에는 최대 67%의 할인율을 적용하는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제이에스티나 헤어 스크런치, 헤어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신세계라이브쇼핑은 최근 이마트 자회사에서 신세계(백화점)로 계열을 변경한 후 기존 TV방송 외에 모바일라이브 방송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매일 평균4회 이상의 방송을 기반으로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히트상품 소개, 여행 전문관 론칭, 카카오 및 네이버와의 적극적인 협업 등 다양한 포맷의 방송과 상품을 모바일라이브에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