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전형 블라인드 심사12월 중 입사 예정
  • ▲ ⓒKB손해보험
    ▲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이 2022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관리 및 법인영업 ▲보상실무 ▲데이터 분석 ▲상품·계리·리스크 ▲일반보험 ▲회계·경영관리 ▲변호사 등 총 7개 부문이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20일부터 오는 10월 5일(수) 23시까지 KB손해보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에 성별, 연령, 학력 등의 제한이 없으며, 모든 전형은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한다. 

    보험계리사, 손해사정사, 공인회계사(CPA), 국제재무분석사(CFA), 미국공인 손해보험 언더라이터(CPCU), 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SQL개발자(SQLD) 등 각 직무별 자격증 보유 시 우대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입사지원서 접수 이후 서류전형·역량검사, 1차 실무면접, 2차 최종 면접의 단계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회 가능하다.

    전형 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은 오는 12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입사 후 부서는 지원자의 역량 및 인력현황을 고려하여 배치한다는 방침이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성별, 연령, 학력 제한이 없고 전 과정이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된다"며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싶은 지원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