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트렌드로 자리 잡아상품 구매한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 진행더바디샵·쌀롱드리 등 38개 브랜드 참여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클린뷰티 상품과 비건 화장품 등을 선보이는 ‘클린뷰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더바디샵, 쌀롱드리, 아로마티카, 록시땅, 아워글래스 등 38개 브랜드가 참여해 각 브랜드의 클린뷰티 화장품과 비건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판매한다.

    클린뷰티는 국내 시장에는 성분에 민감하고 신경을 쓰는 일부 소비자에게만 관심을 받다가 최근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뛰어들며 그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다.

    참여 브랜드는 상품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준비해 기획전을 찾는 고객들에게 클린 뷰티 상품 사용을 적극 권장한다. 더바디샵은 추천 상품 구매 시 ‘뉴 배쓰릴리 1:1’을, 비건화장품 쌀롱드리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쌀가루 폼클렌저를 증정하고, 구매 후기 작성 시 엘포인트 최대 10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온은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클린뷰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솔직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클린뷰티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35명을 추첨해 클린뷰티 상품 1개를 무작위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