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유통 계열사 시너지 극대화… GS리테일, 통합 프로모션 'GS상상초월' 실시

GS리테일 유통 역량 총 집중… 합병 이후 세 번째'아티스트 협업'으로 쇼핑과 문화 결합해 선보여콘서트부터 뮤지컬, 식품까지… 초특가 구성

입력 2022-09-28 10:40 | 수정 2022-09-28 15:00

▲ ⓒGS리테일

GS리테일 전 유통채널이 10월 한 달간 통합 쇼핑 행사 ‘GS상상초월’을 진행한다.

28일 GS리테일에 따르면 GS상상초월은 매년 5월과 10월 GS리테일 유통 역량을 총동원해 실시하는 할인 행사다. 지난해 7월 합병 이후 세 번째로 고객들에게 통합 GS리테일을 각인하고 내부적으로 채널 간 시너지를 창출하는 기회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굿즈로 쇼핑과 문화를 결합해 선보인다. 10월에는 아티스트 ‘샘바이펜’과 함께 활용도가 높은 캠핑의자와 담요를 선보인다. GS25,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 등에서 구매금액 및 구매 횟수 등에 따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각 채널 별 고객 특성을 고려한 행사도 진행한다. 무엇보다 고물가에 소비자들의 주머니 부담을 줄이는데 집중했다.

GS25는 GS Pay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샘바이펜 굿즈를 증정하고 컵커피, 젤리, 아이스크림 등 인기상품 11개 품목 1+1증정, 최초 3000원 이상 결제 시 1000 포인트 페이백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20일까지 ‘2022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도 운영한다.

GS샵은 1일 대표 프로그램을 연이어 방송하는 ‘슈퍼 올스타쇼’특집으로 꾸미고 16일에는 패션, 뷰티,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다 구성, 특급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슈퍼7선데이’ 특집을 방송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전기매트, 프라이팬 등을 30~50% 할인된 특가에 선보이고, 샤피라이브 채널에서는 갈비탕, 훈제오리, 감귤, 고구마 등 식품을 소분해서 3만~4만 원대에 판매한다.

GS더프레시는 매주 한우, 돼지고기, 과일, 수산물 등을 할인 및 초특가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10월 5일부터 매 주차 별 농축수산물 20% 추가 할인쿠폰 행사를 진행하며 10월 7일에는 삼겹살, 샤인머스캣, 수입캔맥주 등 인기 상품을 한 달 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원데이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장보기몰인 GS프레시몰은 10월 4일부터 일주일간 대표 상품 200개를 선정해 고강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조현우 기자 akgn@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