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실론티 레몬 제로' 출시CJ푸드빌 빕스, ‘레드 씨푸드 페스타’ 신메뉴 출시도미노피자, 할로윈 신제품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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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칠성음료, '실론티 레몬 제로'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홍차음료 '실론티 레몬 제로' 500mL를 출시했다.

    실론티 레몬 제로는 홍차음료 브랜드 '실론티'의 신제품으로 지난 1993년 출시 이후 29년 만에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실론티 레몬 제로는 칼로리 부담없이 기존 '실론티 레몬'의 스리랑카산 홍차잎에서 추출한 홍차 본연의 깊은 풍미와 상큼한 레몬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바다를 항해하는 범선의 이미지를 통해 자유롭고 도전적인 '홍차의 꿈'을 표현한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다.
  • ▲ ⓒCJ푸드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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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푸드빌 빕스, ‘레드 씨푸드 페스타’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해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

    ‘레드 씨푸드 페스타(Red seafood festa)’라는 콘셉트로 랍스터, 새우, 크랩 등 익혔을 때 붉은색을 띠는 해산물을 주재료로 삼았다.

    대표 메뉴인 ‘멜팅 버터 그릴드 랍스터’는 신메뉴 콘셉트에 맞춰 제대로 만든 랍스터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특별히 단품 메뉴로 출시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2일 오후 9시에는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빕스 1만 5000원 할인권을 90% 할인된 1500원에 판매한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오뜨 쿠키 크럼블’ 출시… 21년 만 오뜨 신제품

    오리온은 디저트 파이 신제품 ‘오뜨 쿠키 크럼블’을 출시했다.

    버터 풍미의 부드러운 파운드케이크와 고소하고 달콤쌉싸름한 두 가지 쿠키 크럼블이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대량 생산 시 케이크 위에 크럼블을 얹는 공정이 까다로운 만큼 신규 설비를 도입하고, 아몬드 반죽에 버터와 카카오를 각각 넣어서 구운 쿠키 크럼블로 고급스러운 수제 디저트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
  • ▲ ⓒ남양유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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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남양유업, ‘콘푸레이크 천마차’·‘단호박 천마차’ 출시

    남양유업이 국내산 천마를 함유한 ‘콘푸레이크 천마차’와 ‘단호박 천마차’ 2종을 출시했다.

    남양유업의 천마차 제품은 국내산 천마를 함유해 든든하고 건강한 맛을 살렸다. 여기에 신선한 무지방 우유를 함유해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스틱형으로 제작되어 간단하게 간식이나 아침식사 대용으로 마시기 좋은 제품이다.

    콘푸레이크 천마차는 콘푸레이크와 볶은 현미를 담아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더했고, 단호박 천마차는 신선한 국내산 단호박을 더해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 ▲ ⓒ에이스침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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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스침대, 모던 패브릭 침대 ‘레네’ 출시

    에이스침대가 포근하고 세련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신제품 ‘레네(LENE)’를 출시했다.

    이탈리아어로 ‘달콤한’을 뜻하는 신제품 레네는 패브릭과 우드톤의 고급스러운 조합을 통해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레네는 산뜻한 느낌의 ‘코랄 블루’와 안정감을 주는 ‘딤그레이’ 두 색상으로 출시된다. 패브릭 원단에는 발수 코팅을 적용해 관리의 용이성을 높이고 각종 오염의 부담을 줄였다.

    에이스침대는 신제품 레네를 킹(K), 라지 퀸(LQ) 총 2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프레임 내부에는 에이스침대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설계가 적용됐다. 
  • ▲ ⓒCGV
    ▲ ⓒCGV
    ◇ CGV, NHN벅스와 ‘영화 & 음악’ 결합한 구독 서비스 출시

    CGV는 NHN벅스와 협력해 영화 관람과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 

    CGV X 벅스 결합 상품은 일반 2D 영화 관람 1회, 벅스 모바일 무제한 음악 감상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돼 있다. CGV X 벅스 결합 상품은 정가 대비 약 24% 할인된 1만4900원(VAT 별도)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벅스 VIP회원은 ‘벅스 VIP 라운지’에서 팝콘(L) 1개와 탄산(M) 2잔으로 구성된 CGV콤보 2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 ▲ ⓒ도미노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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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도미노피자, 할로윈 신제품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신제품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를 출시한다.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는 유명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몬스터볼을 형상화한 피자다. 짭짤한 맛의 페퍼로니와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를 반반 토핑했으며, 리얼 불고기 토핑이 함께 더해져 풍성함을 더했다. 14일부터 31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L사이즈 1만9900원이다.

    이와 함께 ‘포켓몬 할로윈 홀로그램 아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포켓몬스터 홀로그램 카드 총 10장을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A 세트(5종)를, 24일부터 31일까지 B 세트(5종)를 증정한다.
  • ▲ ⓒCJ제일제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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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제일제당 비비고, ‘옥동식’ 셰프와 ‘곰탕 브루어리’ 오픈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팝업 레스토랑 ‘곰탕 브루어리 bibigo table(이하 곰탕 브루어리)’을 선보인다.

    곰탕 브루어리는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옥동식 한남점’에서 20일부터 11월 2일까지 2주간 운영된다. 

    방문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심시간에는 비비고의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특설렁탕과 특양지곰탕을 그대로 사용한 전문점 퀄리티의 곰탕 반상이 제공된다.

    저녁식사는 초청을 통해서만 운영된다. 오는 16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일 16명을 초청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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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면사랑, ‘냉동 밀키트’ 4종 출시

    면사랑이 가을을 맞이해 ‘누들프레쉬 냉동밀키트’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냉동 밀키트는 ‘베이컨 투움바 생면파스타’, ‘쉬림프 로제 생면 파스타’, ‘명란오일 파스타’ 와 ‘중식볶음면 차오미엔’ 으로 기존 5종에 양식과 중식 라인업을 강화했다.

    면사랑 냉동밀키트는 새우, 베이컨 등 고명까지 포함돼 있다. 냉동으로 장기간 보관해도 맛과 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준법경영 실천 의지 다져

    바디프랜드가 10월 11일 준법경영 선언식을 열고 준법경영 실천 의지를 다졌다. 

    바디프랜드 김흥석 준법지원총괄부사장은, 기업의 성장이 거듭될수록 요구되는 준법경영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정도경영에 어울리는 준법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물론 내부 교육과 토론을 통해 준법이 바디프랜드 기업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정진해나가겠다는 포부를 직원들과 공유했다. 

    바디프랜드와 임직원이 준법 의식을 고취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해 향후 ISO 인증까지 획득하는 등 준법경영에 관한 글로벌 기준에 맞는 경영시스템을 갖춘 최고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 ▲ ⓒ한국콜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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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콜마, 보호시설 청소년 자립 지원

    한국콜마가 자립준비청년들이 사회에 첫 발을 내딛고 안정적으로 자립하는 과정을 지원한다. 자립준비청년이란 만 18세 이후 아동양육시설에서 퇴소한 청소년들을 말한다. 

    한국콜마는 전날 ‘자립준비청년의 사회적 자립 지원’을 위한 후원금 총 25000만원을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후원금은 사회적 기업 소이프 스튜디오를 통해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화장품 분야에 관심이 있는 자립준비청년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 교육 등을 제공하고, 학업을 안정적으로 이어갈 수 있는 생활비를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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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캐치패션x모두투어, ‘럭셔리 여행을 위한 럭키 이벤트’ 진행

    캐치패션이 국내 최대 여행 포털사이트 모두투어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럭셔리 여행을 위한 럭키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치패션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해외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캐치구매’를 이용한 첫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등 닛코 괌 오션프론트 3박, △2등 사이판 코랄오션 디럭스오션 3박, △3등 싱가포르 라마다호텔 시티뷰 3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여행룩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행룩, 휴가룩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피드에 올린 후 캐치패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온라인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진행

    세븐일레븐이 ‘초록별 지구를 지키기 위한 작은 실천’이라는 주제로  ‘제30회 세븐일레븐 온라인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를 진행한다.

    전국 초등학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통합한 미니스톱의 대표 ESG활동인 ‘환경사랑 꿈나무그림잔치’의 바통을 이어받아 진행하는 행사다.

    접수 기간은 이달 17일부터 11월 11일까지며, 선착순 2000명 접수 마감 시 조기 종료된다. 접수 방법은 8절 도화지에 주제에 맞는 그림을 그린 후 사진을 찍어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에 이미지 파일 형태로 업로드하면 된다.

    대상(1명)에게는 환경부장관상과 상금 100만원이 주어지며, 수상자 소속 초등학교 전교생에게 세븐일레븐 PB과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최우수상(2명)과 우수상(5명)에게는 세븐일레븐 대표이사상과 상금 50만원과 30만원이 각각 주어지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증정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거리두기 이후 나들이 상품 수요 급증

    위메프가 9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전년 대비 가을 나들이 관련 상품 수요가 크게 늘은 것으로 나타났다.

    디지털카메라는 전년 대비 2배(167%) 이상 매출이 상승했고, 휴대폰과 무선으로 연결해 원격으로 사진을 찍는 블루투스 삼각대도 72% 매출이 급증했다.

    야외활동 기대감으로 의류 판매 역시 증가했다. 가을 대표 패션 아이템인 니트·스웨터, 카디건 매출이 각각 43%, 82% 증가했고, 맨투맨(65%)과 후드티(300%) 매출도 늘었다. 갑작스럽게 커진 일교차에 ‘경량 패딩’은 250%, ‘패딩 조끼’ 역시 66% 판매가 증가했다.

    단풍 산행을 위한 트레킹화는 15%, 등산가방과 바람막이는 각각 30%, 23% 신장했다. 야외활동 필수품인 선글라스 역시 168% 더 판매됐다. 이 밖에 야외용 돗자리와 도시락통도 각각 86%, 226%까지 매출이 증가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오픈마켓 부문 1위 달성

    11번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오픈마켓 부문 1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조사해 수치화한 지수로 11번가는 지난 2009년 오픈마켓 부문에서 KCSI 조사를 시작한 이후 매해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번 KCSI 조사에서 11번가는 ▲오픈마켓 신뢰도 ▲상품 종류의 다양성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 ▲주문·결제 절차 편리성 ▲반품 및 교환 용이성 등의 항목에서 고루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메타버스 사업모델 공동개발’ 업무협약

    SK스토아가 모바일 게임 기업 ‘해긴’과 메타버스 기반의 신규 커머스 사업모델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해긴은 메타버스 게임 ‘플레이투게더’를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글로벌 게임시장에 선보이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플레이투게더’ 내에 SK스토아의 가상 공간을 구축하고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T커머스 서비스를 소개함과 동시에 고객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이밖에 양 사는 콘텐츠 개발과 함께 양사의 주요 고객층을 대상으로 이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