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멀티숍 ‘ZIP739’ 오픈홈플러스, 한우 전 품목 50% 할인 행사상하농원, 김장 시즌 맞아 휴식 테마 패키지 선봬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한우 전 품목 50% 할인 행사

    홈플러스가 물가 급등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해 한우 전 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며, 24일부터 나흘간은 한우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가에, 28일부터 내달 2일까지는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멤버십 클럽 ‘미트 클럽’ 가입 고객의 경우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1일에는 홈플러스 마트에서 한우 행사 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기 전용 집게를 선착순 460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사랑의 기부천사’ 사회공헌 활동 전개

    전자랜드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기부 금액으로 ‘사랑의 기부천사’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기부 캠페인은 소비자가 전자랜드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건당 일정 금액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됐고, 전자랜드는 누적 금액을 통해 약 3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전자랜드의 이번 사회공헌 활동에는 전국 4개 지사의 임직원이 참여해 각 지역 후원처에 직접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후원 대상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 전라북도 군산시, 경상북도 포항시, 경상남도 거제시, 인천광역시 남동구 등 5개 지역으로 선정했다.
  • ▲ ⓒAK플라자
    ▲ ⓒAK플라자
    ◇ AK플라자, 임직원 준법의식 함양 교육 진행

    AK플라자가 임직원의 준법의식 함양을 통한 윤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전사 교육을 진행했다.

    올해 교육에는 AK플라자 백화점 및 전 사업 부문에서 100여 명의 사내 준법 담당자가 참석했다. AK플라자는 법무법인 ‘화우’의 홍석범 변호사를 초빙해 대규모유통업법과 관련된 주요 개념과 쟁점의 이해를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특히 현장에서 발생 가능성이 높은 구체적인 사례 중심의 교육 방식을 채택해 실무자들의 이해도 향상과 더불어 실제 업무 활용도 제고에도 힘썼다.

    협력사와 상생 관계에 기반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강화되고 있는 최근 업계 트렌드를 반영해, 기업의 지속 발전을 위한 윤리 경영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한 인사이트도 공유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mmm! 샤노데이 화이트와인’ 출시

    CU가 높아지는 동절기 와인 수요를 겨냥해 ‘mmm!(음!)’ 시리즈 여섯 번째 상품으로 ‘mmm! 샤도네이 화이트와인’을 선보인다.

    모든 mmm! 와인은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출시된다. 특정 상품이나 제조사와 관계 없이 상품의 콘셉트와 가격에 맞춰 수십 종의 상품을 시음하고 그 중 가장 우수한 품질을 선정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mmm! 샤도네이 화이트와인 역시 출시 전 십여 종의 샤도네이 와인 중 MD, 소믈리에 등으로 구성된 와인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상품이다.

    미국 캘리포니아산 와인으로 마시면 첫 모금에 은은한 산미와 풍부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다. 이후 오크에서 숙성돼 부드럽게 베어 나오는 바닐라 풍미가 인상적인 미디엄 바디 와인이다. 용량은 750㎖이며, 가격은 9900원이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중소형 판매자 지원에 앞장… 참여 쇼핑몰 매출 2배↑

    지그재그는 쇼핑몰과의 동반성장을 목적으로 진행 중인 중소형 판매자 성장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한 쇼핑몰들의 평균 매출이 3달만에 2배 이상 증가했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쇼핑몰들의 성과를 분석한 결과, 프로그램 참가 후 3개월(6월~8월) 동안의 평균 매출이 참가 전 동기(3월~5월) 대비 2배 이상(13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그재그 내 쇼핑몰 랭킹 및 즐겨찾기 역시 8월 기준으로 프로그램 시행 직전 월(5월) 대비 각각 평균 263%, 180% 상승했다.

    지그재그는 지난해부터 중소형 판매자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6월부터 월 매출 5000만원 이하인 동시에 최근 1년 간 광고 집행 이력이 없는 쇼핑몰을 대상으로, 기획전 오픈과 개인 맞춤형 광고 시스템 ‘파워업 AI 광고' 운영 컨설팅 및 광고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멀티숍 ‘ZIP739’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이달 20일 예술, 문화 중심지로 알려진 한남에 ‘영 앤드 리치(Young & Rich)’ 콘셉트 멀티 브랜드숍 ‘ZIP739’를 오픈한다.

    ZIP739는 박승근 삼성물산 패션부문 비주얼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의 주도로, 구호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해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개층 628㎡(190평) 규모로 새단장했다.

    지하 1층은 구호와 르베이지의 시즌별 컬렉션과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및 아트 피스 등으로 구성해 럭셔리 감성을 강화했다. 지상 2층은 ZIP739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아트 콘텐츠 공간으로 만들었다. 가나아트센터 라운지를 상시 운영하며, 2~3개월 기간으로 신진디자이너의 작품을 소개한다. 
  •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셀라피,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 3종’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가능한 고보습 바디케어 신제품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셀라피만의 연구 노하우를 결집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심층 분석해 출시한 제품이다. 사용 48시간 이후 피부장벽 195.9% 개선력을 입증받은 '에이리페어 아토 콤플렉스™'를 나노 리포좀 기법으로 처리해 수분 손실 방지, 피부장벽 강화는 물론 흡수력과 보습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 3종은 ▲에이리페어 아토 크림 ▲에이리페어 아토 로션 ▲에이리페어 아토 탑투토워시로 구성됐다.
  • ▲ ⓒ상하농원
    ▲ ⓒ상하농원
    ◇ 상하농원, 김장 시즌 맞아 휴식 테마 패키지 선봬

    상하농원이 김장철을 앞두고 오는 11월 11일부터 12월 11일까지 상하농원에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하는 김장체험과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가을여행을 할 수 있는 ‘슬기로운 김장여행’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상하농원에서 재배한 김장재료(무 등)를 직접 수확해 본 뒤 김장김치 체험이 진행되며, 아이들과 함께 내 입맛에 맞는 나만의 김치를 담글 수 있다.

    김장체험 이후 다양한 상하농원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쿠폰과,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숙박과 함께 노천 스파가 준비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에 상하농원 김장김치 4종을 구매할 수 있다. 가장 인기가 좋은 포기김치는 3kg, 3만1200원(정가 : 3만9000원), 5kg, 5만400원(정가: 6만3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수능 ‘치얼업 키트’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치얼업 키트’를 출시한다.

    투썸의 ‘치얼업(Cheer Up) 키트’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일상에 응원이 필요한 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제품으로 매년 수능 시즌에 맞춰 출시하고 있다.

    키트에 포함할 디저트는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치얼업 키트I은 매장에 따라 마카롱 6 개입 세트 또는 마카롱 에뻬 3 개입 세트로 구성 가능하다. 치얼업 키트II는 다쿠아즈 에뻬 3개입으로 구성되며 치얼업 키트III은 두뇌 활성화에 좋은 견과류 및 초콜릿류 5종으로 구성돼 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파스타랑’ 출시

    농심이 간편식 파스타 신제품 파스타랑 ‘버섯크림’과 ‘볼로네제’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파스타 전용 밀가루인 듀럼밀 세몰리나로 만든 넓적한 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소스는 레토르트 파우치에 담아 맛은 물론, 보관성도 높였다.

    ‘버섯크림’은 부드러운 크림의 맛과 표고버섯의 풍미가 어우러진 소스가 특징이다. 진한 치즈 풍미를 품고 있는 빵 가루를 후첨토핑으로 넣어 씹는 재미와 맛을 더했다. ‘볼로네제’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허브와 버터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토마토 소스를 넣었다. 총 조리시간은 4분으로, 면을 끓이고 소스와 함께 볶으면 완성된다.
  •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고단백 브라우니 마이밀 ‘리저브 프로틴바’ 출시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고단백 브라우니 마이밀 ‘리저브 프로틴바’를 출시했다.

    ‘리저브 프로틴바’는 글로벌 동물성 단백질 1위 뉴질랜드 폰테라사의 유청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총 15g 담은 고함량 단백질바다. 

    일일 섭취 권장량 20%에 해당하는 식이섬유를 더해 속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프락토올리고당을 담았다.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는 사람∙동물∙환경에 대한 원칙과 책임을 바탕으로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며, 단백질 업계 내 환경 존중을 선도하고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X신비아파트 핼러윈 제품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CJ ENM의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손잡고 다양한 핼러윈 제품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국내 최초 호러 판타지 애니메이션인 ‘신비아파트’의 귀여운 도깨비 캐릭터를 모티프로 한 케이크와 롤케이크 등이다.

    시즌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뚜레쥬르에 있는 신비를 찾아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9일부터 31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보이는 ‘신비’ 캐릭터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등 신비아파트 미디어 어드벤처 티켓 4인 가족권(30명), 2등 뚜레쥬르 1만 원 교환권(100명), 3등 뚜레쥬르X 신비아파트 초코 스틱 제품 교환권(500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