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클럽 C 85’ 스니커즈 테마로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롯데제과 빼빼로, 온라인 전용 컬래버레이션 제품 선봬컬리, 프랑스 브랜드 ‘피카드’ 제품 국내 단독 론칭
-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은 ‘클럽 C 85’ 스니커즈 재론칭을 기념해 성수동 ‘퓨처 소사이어티’에서 팝업스토어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리복은 1985년 ‘Club Champion’이라는 의미를 담아 테니스 코트화로 출시된 리복의 헤리티지 스 니커즈인 ‘클럽 C 85'를 메인 테마로 ‘클럽 C 캐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LF는 지난 4월 리복 브랜드 판권 확보를 밝힌 데 이어 올해 10월 부터 온·오프라인 전체 유통망을 통해 본격적인 리복 국내 정식 전개에 나선다.
-
◇ 이랜드 애슐리 홈스토랑, 퀵앤이지 1인용 파스타 밀키트 출시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간편식 전문 브랜드 애슐리 홈스토랑이 신상품을 공개했다.
이랜드 애슐리 홈스토랑은 점점 더 짧은 조리시간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와 1인 가구 증가 추세에 맞춰 ‘퀵앤이지1인용 파스타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은 ▲애슐리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애슐리 쉬림프 바질 생면 파스타 ▲애슐리 감바스 생면 파스타로 구성된다. -
◇ 롯데제과 빼빼로, 온라인 전용 컬래버레이션 제품 선봬
롯데제과가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컬래버레이션 빼빼로를 선보였다.
컬래버 빼빼로는 6종으로 구성, ‘포켓몬’, ‘인생네컷’, ‘바닐라코’, ‘흔한남매’, ‘망그러진 곰’, ‘산리오’ 등과 함께 협업해 제품 콘셉트로 구성했다.
롯데제과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빼빼로를 판매할 예정이다. 온라인 전용 컬래버 빼빼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롯데마트몰, 이마트몰에서 빼빼로를 구입하면 구매처에 따라 빼빼로 프렌즈 컵받침(롯데마트몰, 이마트몰)와 그립톡(이마트몰) 굿즈를 증정하고 일부 온라인몰에서는 빼빼로 구매시에는 달력, 양말, 연필, 가습기 등을 증정한다. -
◇ 농심, 사천백짬뽕사발 출시
농심이 신제품 ‘사천백짬뽕사발’을 출시한다.
사천백짬뽕사발은 시원칼칼한 국물에 깔끔한 건면으로 출시 약 1년만에 1500만개가 판매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사천백짬뽕의 매력을 용기면에 담은 제품이다.사천백짬뽕사발은 굴과 바지락, 미더덕 등의 시원한 해물 육수에 청양고추와 후추로 칼칼함을 더한 국물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건면의 장점을 살려 더욱 가볍고 간편해졌다. 열량은 275kcal이며,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하다. -
◇ 정식품, 창립 49주년 기념 팬슈머가 참여한 ‘베지밀 SNS 이벤트’ 진행
정식품은 창립 49주년을 기념해 ‘베지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립기념일인 24일부터 31일까지 정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정식품 창립 49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경품 당 49명씩 총 98명에게 ‘베지밀 티타늄 캠핑 컵’과 ‘베지밀 시리얼 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 일동후디스, 특수의료용도식품 개발 강화
일동후디스가 한국임상영양학회와 특수의료용도식품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일동후디스는 국민 건강 증진 및 질환 예방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한국임상영양학회와 유기적인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기술정보 교환과 인적자원 및 학술정보의 운영 지원, 제품 공동개발 및 자문 참여 협조 등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 무신사 아울렛, 월간 활성 사용자 수 100만명 돌파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아울렛’이 최근 100만명 이상의 고객을 모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신사 아울렛은 지난 9월에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Monthly Active User) 108만명을 기록했다. 전월과 비교해 월간 사용자 수는 약 12% 증가했다.
무신사 아울렛 전문관이 지난 2월 공식 오픈한 이후 처음으로 MAU 기준 100만명을 돌파한 것이다. 월간 활성 사용자 기준으로 무신사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 3명 중 1명 이상은 아울렛을 방문한다는 의미다.
무신사 아울렛의 성장 요인으로는 담당 MD가 엄선한 브랜드를 최대 80%에 달하는 합리적인 가격 할인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
◇ 맘스터치, 전국의 가맹점주협의회와 상생 협약
맘스터치는 가맹점과의 협력 강화 및 상생경영을 목적으로 강원, 진주, 김해 가맹점주협의회 3곳과 상생 협약식을 진행했다.
맘스터치는 지난 21일 맘스터치 대구사무실 회의실에서 강원, 진주, 김해 가맹점주협의회 대표와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이 자리에서 가맹본부는 최 일선에서 정성을 다해 소비자에게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있는 가맹점에 감사를 전했고, 가맹점주협의회는 가맹점의 수익 향상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한 가맹본부의 노력을 치하했다.
현재 전국의 맘스터치 가맹점주협의회는 총 5곳이며, 연내 모든 가맹점주협의회와 상생협약식을 실시할 계획이다. -
◇ 모다모다, 할로윈데이 맞아 ‘컬러 체인지’ 프로모션
모다모다가 이달 31일까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컬러 체인지 할로윈 모다모다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컬러 체인지 할로윈 모다모다 페스티벌’은 모다모다의 주요 제품 대상으로 최대 27%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모다모다 세트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다크닝 샴푸(100g)’와 ‘부스팅 트리트먼트(200g)’로 구성된 땡큐박스를 증정하며,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6명을 추첨해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
◇ 하나투어 X 무브(MOVV), ‘방콕, 다낭 에어카텔’ 신상품 출시하나투어가 국내외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스타트업 무브(MOVV)와 손잡고 ‘방콕, 다낭 자유여행 5일 에어카텔’ 상품을 선보인다.지난해 3월 하나투어는 소규모 프라이빗 투어를 강화하기 위해 여행업계 최초로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무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이번 상품은 코로나19 이후 소규모, 프라이빗화 된 여행 형태를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방콕 자유여행 5일, 다낭 자유여행 5일로 준비했다.상품에 따라 공항-호텔 간 픽업/드랍을 무브의 현지 차량 서비스로 제공하거나 도시 및 근교 투어 시 무브의 현지 차량 서비스를 시간 단위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
◇ CGV,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생중계CGV가 오는 11월 20일부터 12월 18일까지 카타르에서 개최하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극장에서 단독 생중계한다.오는 11월 24일 오후 10시(이하 한국 시간)에 열리는 우루과이전을 시작으로 11월 28일 오후 10시 가나전, 12월 3일 0시 포르투갈전 등 한국 축구팀의 조별 예선 경기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할 경우에도 극장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CGV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생중계의 티켓가는 2만원으로, 100여 개의 전국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CJ온스타일, ‘베베숲’ 할인 판매CJ온스타일이 오는 25일 오전 11시 ‘놀러와 라이브쇼’를 통해 베베숲의 프리미엄 물티슈‘시그니처 위드 블루’를 30% 할인 판매한다.70매 물티슈를 20팩 받아보는 구성이며 3만 원 초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적립금을 제공하며 구매 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베베숲 모기·털진드기 기피제 ‘버그프리’와 베베숲 홈 ‘젖병세정제’도 준다.베베숲과 CJ온스타일은 2018년부터 긴밀한 협업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2018년 11월 CJ온스타일은 라이브쇼 전신인 ‘쇼크라이브’에서 베베숲 SAFE-B 에디션을 단독 판매한 바 있다. 지난 5월에는 CJ온스타일 대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에 참여하며 3억이 넘는 실적을 기록했다. 방송 시청자 수는 7만 명에 육박했다.
-
◇ CU, 하프커피 ‘버터크림라떼’ 등 신규 RTD 6종 출시CU가 디저트 카페 브랜드 ‘하프커피(halff coffee)’와 손잡고 시그니처 메뉴 버터크림라떼를 활용한 콜라보 상품 시리즈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하프커피는 버터크림라떼를 앞세워 성수동, 가로수길 등 핫플레이스에서 커피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CU는 하프커피를 대용량(410㎖)으로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와 바나나크림라떼 2종 (각 2700원)을 내놓는다.
내달 3일에는 시그니처 메뉴인 버터크림라떼(2500원)를 선보인다. 국산 1급A 원유가 50% 이상 포함된 상품으로, 수 십 차례에 걸쳐 시제품을 만든 끝에 부드럽고 중독성 있는 크림 맛을 개발했다. 이와 함께 겨울에 어울리는 말차크림라떼(2500원)도 출시한다. -
◇ 컬리, 프랑스 브랜드 ‘피카드’ 제품 국내 단독 론칭컬리는 프랑스 대표 식품 브랜드 ‘피카드(Picard)’와 오는 12월을 목표로 국내 단독 론칭을 추진한다.피카드는 푸아그라, 달팽이 요리, 코코뱅 등 프랑스 정찬부터 식재료인 채소와 과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애피타이저, 디저트까지 1300여종의 제품을 냉동식품으로 판매한다. 현재 프랑스에만 10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 중동, 일본 등 18개국에도 진출했다.오는 12월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이는 피카드 제품은 메인 요리부터 야채, 과일, 베이커리, 디저트까지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