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Daily New유통] LF몰, KT&G, 컬리 外

롯데리아, 유소년 스포츠클럽 활성화 지원 나선다LF몰, 첫 PB브랜드 ‘스탠다이얼’ 론칭컬리, 한우데이 맞아 ‘한우 먹기 좋은 날’ 기획전

김보라 기자 , 임소현 기자 , 조현우 기자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2022-10-27 09:28 | 수정 2022-10-27 12:16

▲ ⓒABC마트

◇ ABC마트, 겨울맞이 ‘윈터 페스티벌’ 실시

ABC마트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오는 11월17일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데믹 본격화로 야외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보온성이 뛰어난 겨울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퍼부츠, 패딩 슈즈, 아우터 등 겨울 필수품으로 꼽히는 신발 및 의류 상품을 폭넓게 선보이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 ⓒ토니모리

◇ 토니모리, 대구한의대학교와 가족기업 협약 체결

토니모리가 대구한의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화장품 산업 전문가 양성을 위해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전날 서울 서초구 서초동 소재 토니모리 본사에서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토니모리는 대구한의대 학생들에게 뷰티 산업에 대한 특강이나 현장체험 학습 및 실습을 위해 협조하며 교육과정과 교재 공동 연구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시설이나 장비를 공동 활용하고 인적 교류도 확대해나갈 계획에 있다.

▲ ⓒ롯데리아

◇ 롯데리아, 유소년 스포츠클럽 활성화 지원 나선다

롯데리아가 유소년·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를 위해 유튜브 채널 ‘클럽 랏츠(Club Lotz)’를 통해 골프를 활용한 콘텐츠인 ‘임진한의 골키즈온더그린’을 지난 21일 최초 공개했다.

‘클럽 랏츠’에서 첫 번째 콘텐츠로 공개되는 ‘임진한의 골키즈온더그린’은 골프 교습가 임진한 프로가 총괄 감독으로서 초등학교 4~6학년 대상 골프 육성과 레슨을 담당하고, 개그맨 홍인규가 MC이자 아이들을 케어하는 매니저로서 참여한다.

콘텐츠는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올 연말 순차적으로 ‘클럽 랏츠’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LF몰

◇ LF몰, 첫 PB브랜드 ‘스탠다이얼’ 론칭

LF몰은 단독 PB(Private Brand)브랜드로 여성 패션 브랜드 ‘스탠다이얼(standial)’을 론칭했다.

스탠다이얼은 기준을 의미하는 ‘Standard’와 눈금판을 뜻하는 ‘Dial’을 조합한 합성어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동시대 여성들에게 매력적인 ‘스타일의 기준점’을 새롭게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스탠다이얼은 론칭 첫 FW시즌을 맞아 포근한 터치감과 아이코닉한 컬러가 특징인 ‘The Scent of Daylight’ 니트컬렉션을 LF몰에서 선보인다. 가디건부터 풀오버(Pullover), 베스트 등 다양한 니트 상품으로 구성됐다.

▲ ⓒ핸드허그

◇ 핸드허그, 신규 패션브랜드 잇달아 론칭

핸드허그가 ‘스텀피니’와 ‘버머초어스’를 론칭하며 패션 사업의 라인을 확장한다.

지난달 론칭한 ‘스텀피니’는 ‘독특한 대중성’을 키워드로 패션을 풀어내, 너무 튀지 않되 남들과 똑같지도 않은 것을 원하는 이중성을 가지고 있는 MZ 세대들을 위한 여성 컨템퍼러리 브랜드다. 이달 론칭하는 버머초어스는 홈웨어에 패션을 더한 새로운 스타일의 라운지웨어 브랜드다.

핸드허그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텀피니 멤버십 가입 시, 10% 할인 쿠폰 증정 및 모든 상품을 무료 배송한다. 11월 중순부터는 버머초어스 무드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연말 선물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신제품 ‘BMA-1167’ 출시

에이스침대가 은은하고 차분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신제품 ‘BMA-1167’을 출시했다. 

에이스침대가 새롭게 선보이는 BMA-1167은 자연스러운 원목 무늬결을 살린 헤드보드에 섬세한 세로 라인을 적용해 세련된 입체감을 더한 제품이다. 원목의 내추럴한 감성과 헤드보드의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신제품 BMA-1167은 인테리어와 실용성을 모두 원하는 소비자를 고려해 수납공간도 갖췄다. 두께감이 있는 헤드보드 상단 덕에 액자, 안경, 리모컨 등의 간단한 소품을 두기 편리한 것은 물론, USB 포트가 설치돼 있어 침대에서도 편리하게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컬리

◇ 컬리, 한우데이 맞아 ‘한우 먹기 좋은 날’ 기획전 진행

컬리가 11월 3일까지 최상급 한우부터 곁들임 채소류 등 80여가지 상품을 최대 35% 할인하는 ‘한우 먹기 좋은 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은 컬리의 프리미엄 한우 자체 브랜드(PB) ‘PPUL;뿔’의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PPUL;뿔’은 전문 경매사로부터 평가 받은 0.3% 수준의 1++ 최상급 한우다.

한우를 활용한 요리와 곁들이면 좋은 각종 채소류와 버터, 치즈도 할인 판매한다. ‘꼬떵땅 이즈니’의 ‘AOP 포션 버터’나 ‘부라타 치즈’는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기 좋다고 추천했다. 

▲ ⓒ골든블루

◇ 골든블루,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금메달 3개 수상

골든블루가 제4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소속선수 심현우, 노경민 선수가 출전해 금메달 3개를 수확했다.

골든블루는 장애인들의 사회 진출을 돕고 사회적 약자들을 배려하기 위한 ESG 경영활동의 일환으로 2018년부터 장애인 스포츠 선수를 직원으로 채용해 경제적인 걱정없이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후원해오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심현우, 노경민 두 선수가 대회에 참가했다. 심현우 선수는 육상트랙-남자 부문 ▲100m ▲200m ▲400m ▲400m 계주 등 4개의 종목에 참가해 압도적인 실력으로 400m 계주 금메달, 400m 은메달을 수상했다.

노경민 선수는 육상필드-남자 부문 원반던지기, 창던지기 종목에 참가해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두 종목 모두 1위를 차지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 ⓒKT&G

◇ KT&G, ‘KT&G 한국어학당’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

KT&G가 통일문화연구원과 중앙아시아 국가인 카자흐스탄에 ‘KT&G 한국어학당’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카자흐스탄 알마티 지역에 ‘KT&G 한국어학당’을 2023년 3월에 개관하고, 프로그램 기획과 지역 홍보 등 어학당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KT&G는 한국어학당 설립을 통해 현지 고려인들과 카자흐스탄인들을 대상으로 한국어 교육과 한류문화 전파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현재 카자흐스탄에는 1937년 연해주에서 중앙아시아로 강제 이주된 고려인들의 후손 십만여 명이 거주하고 있다.

▲ ⓒ티몬

◇ 티몬, ‘몬스터절’ 혜택 공개

티몬이 11월 1일부터 열리는 연간 최대 규모 프로모션 ‘몬스터절’의 두번째 티저를 공개하고 몬스터절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티몬은 몬스터절 기간 동안 고객의 주요 쇼핑 시간대를 공략하는 타임 이벤트로 오전 11시 ‘몬스터절 반값어택’과 오후 11시 ‘몬스트절 반값쿠폰’ 이벤트를 새롭게 추가했다.

몬스터절 기간 중 고객들은 매일 오전 연이어 열리는 10시 ‘10분어택’, 11시 ‘반값어택’과 함께, 밤 10시 ’10분어택앵콜’-11시 ’반값쿠폰’-12시 ‘새로운 몬스터딜 공개’로 이어지는 특가 릴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100% 당첨 고객 이벤트도 키워드로 공개했다. 경품 또는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복권’, 100원 적립금으로 최대 1만원의 쇼핑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를 선보인다. 구매 순위에 따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티몬 구매왕’ 이벤트도 첫날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대한민국 플러스데이’ 온라인 프로모션 전개

홈플러스가 11월 30일까지 ‘대한민국 플러스데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10월 27~29일, 11월 4~6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는 홈플러스 온라인 검색창에 ‘플러스데이’를 입력하면 선착순 2만 명에게 최대 1만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홈플페이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 빅 매치’ 이벤트는 원하는 브랜드를 고르기만 해도 해당 브랜드 전용 2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선택한 브랜드가 1등을 하면 추첨을 통해 99% 할인 쿠폰을 준다.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직송’에는 ▲CJ제일제당 ▲동원 ▲롯데칠성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 선택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하고, 최대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등 브랜드 99%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1월 3일부터 16일까지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5000명에게 기획전에 해당되는 삼성가전(택배상품)을 카드 결제 시 최대 10% 즉시할인하고, 홈플페이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0%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타임 쿠폰’을 발급하며, 행사 제품 중 원하는 제품 한 개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내맘대로 골라딜’도 준비했다.
김보라 기자 bora6693@hanmail.net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