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소용량 보습크림 출시쿠팡풀필먼트서비스, ‘ISO 45001’ 인증 취득롯데칠성음료, 송파구청 주최 ‘새활용 엑스포’ 참여
-
◇ 세븐일레븐, 소용량 보습크림 출시세븐일레븐이 건조하고 추워지는 절기에 맞춰 맞춤형 소용량 보습 상품 2종을 출시한다.이달 세븐일레븐의 보습 크림 매출은 전월 대비 25% 증가했으며, 오피스상권을 중심으로 40% 이상 신장했다. 급격히 건조해진 날씨에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습 크림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세븐일레븐은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강력한 보습력으로 유명한 No.1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로션(237㎖)’과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크림(85g)’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시중 상품 대비 2~4배가량 작은 소용량 상품이다.세븐일레븐은 이번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2종 상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세타필 2종’에 대해 2개 구입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
◇ 전자랜드, ‘신발관리기’ 매출 급증전자랜드가 지난 10월 1일부터 28일까지 4주간의 가전 매출을 조사한 결과, ‘신발관리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다고 밝혔다.이는 ‘리오프닝’으로 인해 야외 활동이 다시 활발해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과거보다 위생 민감도가 높아진 소비자들이 캠핑 등을 다시 즐기기 시작하면서 야외 환경에서 노출되는 각종 바이러스에 대비하게 되면서 신발관리기 판매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특히 올 4분기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과 독감이 동시에 유행하는 트윈데믹에 대한 우려가 있어 신발관리기 등의 위생 관련 가전 판매량도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ISO 45001’ 인증 취득쿠팡풀필먼트서비스가 근로자들의 안전한 작업 환경 마련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취득했다.CFS는 안전보건 전담조직을 전문화하기 위해 지난 9월 환경보건안전 전문가 라이언 브라운 대표이사를 선임하는 등 국내 안전보건 부문 전문가들을 영입했다. 이를 통해 CFS는 안전보건 규정 및 지침서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재정비하고, 국제표준 및 국내표준에 근거한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도입했다.쿠팡은 2020년 이래로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약 2500억원을 투자했으며, 그 결과 CFS는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사고율을 30% 감소시키는 등 작업자 안전 및 보건 분야에 투자와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ISO 45001 취득은 산업재해 사전 예방과 안전한 작업장을 구축하겠다는 CFS의 핵심가치와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
◇ 퍼실, 대한적십자사에 액체세제 1만개 기부
퍼실이 대한적십자사에 퍼실 액체 세제 제품 1만개를 기부했다.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헨켈홈케어코리아(이하 헨켈)에서 진행된 기부 물품 전달식에는 김광호 헨켈 대표와 윤종옥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남부봉사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부한 제품은 서울 각 지역 적십자봉사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1만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
◇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백예린과 맞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비이커(BEAKER)는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한 백예린과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You are the only one who saw my yesterday’라는 콘셉트로, 지난 10년간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백예린의 음악이 함께 해주었던 각자의 순간들을 한번 더 그려 볼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기획했다.
비이커는 백예린이 직접 그린 그림과 글자, 타이포그라피 등을 그래픽으로 활용한 크롭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에코백, 파우치 등 총 12개 아이템의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티셔츠 가격은 5만원대, 스웻셔츠와 후디는 8만~9만원대, 액세서리는 1만~3만원대이다. -
◇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 출시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제품은 피부 탄력과 생기에 효과적인 페니워트 허브와 LG생활건강의 독자성분인 세드롤이 함유된 빌리프만의 탄력 개선 포뮬라인 ‘에이지 넉다운 포뮬라’를 함유했다. 눈가 전방위 및 심층 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바르는 즉시 눈가 피부 온도를 5°C 감소시켜주는 수분 쿨링 효과로, 외부 자극에 지친 눈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
◇ 롯데칠성음료, 송파구청 주최 ‘새활용 엑스포’ 참여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9일 송파구 성내천 물놀이장에서 투명 페트병 별도 배출 및 폐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송파구청이 주최한‘새활용 엑스포’행사에 참여했다.롯데칠성음료는 ‘새활용 엑스포’에서 운영하는 ‘제로 웨이스트 마켓’부스에서 자사의 무라벨 제품인 '아이시스8.0 ECO', ‘칠성사이다 ECO’, ‘트레비 ECO’ 등을 전시 및 소개하며,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 방법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더불어 이번에 진행된 ‘새활용 엑스포’행사는 자투리 가죽을 활용한 카드 케이스 만들기 등의 재활용 실천 프로그램인‘새활용 실천의 시간’과 참가자가 사용하지 않는 물건과 다른 사람의 물건을 맞교환 하거나 싼값에 구매할 수 있는 ‘새활용 마켓’등 참가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