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미디어 아트 북 ALL 3D 애니메이션 공개이월드 대표 캐릭터 비비·포포 활용한 스토리텔링쿠키캐슬 및 1만 송이 빛장미로 꾸민 다이나믹 광장도
  • ▲ ⓒ이월드
    ▲ ⓒ이월드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진행되는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은 이월드 대표 캐릭터 비비·포포가 자이언트 매직북을 열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꾸며진다.

    정문의 초대형 미디어 맵핑쇼 ‘매직 스윗 스테이션’은 달콤한 오브제들로 성이 메이킹되는 영상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판타지광장의 ‘자이언트 매직북’ 은 국내 최초로 모든 맵핑 소스가 3D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북에서 미디어 아트가 접목되어 표현되며 워터 스크린 분수쇼와 함께 연출된다.

    이밖에 판타지로드의 스윗 별빛 로드, 판타지광장의 쿠키 캐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낸 캐릭터들과 함께 꿀을 담은 1만송이 빛장미를 즐길 수 있는 스윗 러브 힐도 다이나믹 광장에 마련된다.

    이월드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이월드의 마스코트 비비, 포포의 3D 애니메이션 아트쇼를 통해 어느 곳에서도 보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