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고객만족 서비스 구축...브랜드 확립 차원
-
롯데건설이 20일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을 론칭했다.롯데건설 관계자는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 구축과 브랜드 확립을 위해 이번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설명했다;.회사측에 따르면 로고중 A는 고객을 형상화하고 해당 글자 위에 얹은 왕관은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뒤 ing는 고객을 위해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미다.이번 론칭을 계기로 롯데는 입주민 참여형 문화행사와 친환경 소형 전기 청소차 운영 등 수퍼큐브 캠페인 등의 무상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