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연말분위기 '산타빌리지' 이벤트 선봬동원F&B, 안주용 맛살 ‘리얼 가쓰오 크랩스’ 출시G마켓, ‘2022 G마켓 올해의 책’ 기획전 전개
-
◇ 상하농원, 연말분위기 '산타빌리지' 이벤트 선봬상하농원이 연말을 맞이해 파머스 빌리지의 숙박 패키지인 '산타빌리지' 패키지를 포함,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산타빌리지' 패키지는 파머스 빌리지 및 글램핑의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되며 '사랑을 전하는 산타가 사는 마을' 이라는 컨셉으로 고객들에게 상하농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양한 체험을 포함한다.체험교실에서는 12월 한달 동안 크리스마스 쿠키 장식을 활용한 ‘산타 컵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24~25일에는 산타가 선물을 전달해주는 파머스 빌리지 ‘시크릿 산타’ 이벤트와 함께 파머스 카페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 신메뉴 주문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
◇ 동원F&B, 안주용 맛살 ‘리얼 가쓰오 크랩스’ 출시동원F&B가 진한 가쓰오부시 풍미가 살아있는 안주용 맛살 ‘리얼 가쓰오 크랩스’를 출시했다.‘리얼 가쓰오 크랩스’는 가쓰오부시와 저지방 맛살이 담겨 안주로 즐기기 좋은 영양 간식 제품이다.또한 얇은 사선 형태로 쉽게 찢어져 샐러드,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리얼 가쓰오 크랩스’의 가격은 144g에 2980원이다.
-
◇ 맘스터치, MZ 입·눈 사로잡는 미트볼 버거 2종 출시맘스터치는 두툼한 미트볼로 풍부한 식감과 중독성 있는 맛을 구현한 이색적인 버거 2종을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기존 버거에 사용하지 않았던 식재료인 미트볼을 사용해 푸짐한 비주얼과 새로운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신메뉴 2종은 ‘오리지널미트볼버거’와 ‘청양마요미트볼버거’로 맘스터치 시그니처 재료인 통 닭다리살 ‘싸이패티’에 미트볼을 더해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두 제품의 가격은 단품 5900원, 세트 8200원으로 동일하다.맘스터치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 하루 동안 내점 및 포장 주문 시 미트볼 버거를 단품 가격에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무료 세트업 행사를 일부 가맹점에 한해 진행한다.
-
◇ 농심,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출시농심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필’의 신제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알티지(rTG) 오메가3’는 기존 오메가3(TG, EE)보다 순도와 흡수율이 더 높은 것을 말한다.농심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세계 1위인 프랑스 폴라리스(Polaris) 사에서 생산한 알티지 오메가3에 일일 영양섭취량을 충족하는 비타민D와 비타민E 등을 더한 제품이다.농심은 향후 ‘라이필’ 브랜드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사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 널디, 윈터 캠핑 컬렉션 공개글로벌 라이프 솔루션 기업 에이피알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겨울 시즌 아우터를 이용한 윈터 캠핑 쇼케이스를 공개했다. 4분기 들어 오프라인 중심으로 성장세를 올리고 있는 널디는 올해 론칭 최초로 1000억 매출을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널디는 '겨울 캠핑'을 테마로, 눈이 내려앉은 자연과 함께 여가를 즐기는 커플의 모습을 쇼케이스에 담았다.널디의 이번 쇼케이스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갖춘 겨울 아우터 상품들을 믹스매칭한 코디가 돋보인다.실용성을 기반으로 올 겨울 패딩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리버시블' 스타일로 제작된 '플리스 리버서블 다운 자켓'을 앞뒤로 연출해 한 가지 제품으로 전혀 다른 느낌의 윈터 룩을 선보였다.
-
◇ 컬리, 이연복 셰프와 ‘집에서 즐기는 목란’ 전개컬리가 이연복 셰프가 직접 출연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29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마켓컬리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방송 중 목란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목란 짜장면, 짬뽕, 백짬뽕, 멘보샤 등 전 제품을 대대적으로 할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연복 셰프는 본인의 레시피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을 직접 요리하며 시청자들에게 목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
◇ CJ온스타일, NCSI 홈쇼핑 부문 1위CJ온스타일이 2022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TV홈쇼핑 부문 2년 연속 1위와 더불어 한국소비자보호지수(KCPI) 1위를 기록했다.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KPC)와 미국 미시건 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 지수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만족도 수준을 측정 및 계량화해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CJ온스타일은 올해 2월 새로운 영상 기술이 적용된 미디어월 전용 스튜디오를 업계 최초로 오픈하고 TV와 모바일 경계를 허문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발굴하며 고객 쇼핑 경험을 제고한 점에서 NCSI 조사 1위 기업으로 뽑혔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고트만 밀폐용기 세트’ 판매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11월 30일 저녁 7시부터 모바일라이브를 통해 ‘고트만 밀폐용기 세트’ 판매에 나선다.고트만은 지난 2015년부터 국내에 판매를 시작한 브랜드로 리빙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얻고 있다.특히 유아 젖병 등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소재인‘트라이탄’을 사용해 기존 다른 밀폐용기에 비해 안전하고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성능을 자랑한다.신세계라이브쇼핑은 30일 방송 중에 기존 정상가 대비 최대 65% 저렴한 가격의 구성을 준비했다.
-
◇ G마켓, ‘2022 G마켓 올해의 책’ 기획전 전개G마켓이 오는 12월 31일까지 올 한 해 분야별 베스트셀러를 소개한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종합 베스트셀러를 비롯한 분야별 주요 도서를 총망라했다. 2022 종합 베스트 100과 함께 ▲소설·에세이·만화 ▲인문·교양 ▲경제·경영·자기계발 ▲육아·교육 등 카테고리별 인기 도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종합 베스트셀러 1위는 김호연 작가의 ‘불편한 편의점’으로 집계됐다. 청파동 골목 모퉁이에 자리잡은 작은 편의점을 배경으로 우리 이웃들의 삶과 희로애락을 따뜻하게 담은 작품이다.2위와 3위는 세계인의 마음을 뒤흔든 이민진 작가의 ‘파친코’ 1, 2권이 각각 차지했다. 한인 이민 가족의 꿈과 희망이 담긴 내용으로, 우리 삶에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했다.이밖에 김훈 ‘하얼빈’, 김영하 ‘작별인사’, 오은영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등 유명 스타작가 작품도 탑20 베스트셀러에 대거 올랐다.
-
◇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판매세븐일레븐이 연말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홈파티용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쿠키를 예약 판매한다.먼저 세븐일레븐은 홍대에서 커스텀 케이크로 유명한 ‘터틀힙’과 콜라보한 1~2인용 미니케이크를 선보인다. 레터링이 가능한 ‘터틀힙진저맨 미니케이크’와 아담한 도시락 용기에 담은 ‘터틀힙리스 도시락케이크’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애니메이션 캐릭터 ‘빨강머리 앤’과 콜라보한 롤케이크도 준비했다. 빨강머리 앤 캐릭터 띠부씰이 3개씩 들어있는 목초란을 활용한 ‘빨강머리 앤 계란카스테라’와 설향 딸기를 활용한 ‘빨강머리 앤 딸기롤케이크’를 역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쿠키 상품들도 준비했다.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그레인스’ 쿠키의 콜렉션 세트 크리스마스 패키지인 ‘그레인스 콜렉션 쿠키세트50입’과 ‘그레인스 스웨터 쿠키세트21입’을 준비했고 홍콩 기념품 1위인 ‘제니쿠키’도 선보인다.
-
◇ CU, 개그 서바이벌 ‘CU 콘서트’ 전개CU가 업계 최초로 유튜브 쇼츠(Shorts) 개그 서바이벌 ‘CU 콘서트’를 개최해 편의점 특채 코미디언을 뽑는다.CU 콘서트는 8명의 개그맨 출신 유튜버들이 스탠딩 코미디 대결을 펼쳐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개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우승자는 1000만원의 상금과 함께 BGF리테일에 특채 코미디언으로 채용돼 사내 행사 및 신규 프로그램에 우선 순위로 섭외되며, 시즌2에서는 프로그램의 사회를 맡아 차기 우승자에 맞서 챔피언 타이틀 방어전도 진행할 예정이다.이번 서바이벌에는 안진호(동네놈들), 이재훈(배꼽빌라), 정승빈(깨방정) 등 도합 30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8명의 신예 개그맨들이 참여하며, 두 명씩 랜덤으로 조를 이뤄 승리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기를 치른다.각 조별로 인당 3편의 쇼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각 영상의 조회 수와 좋아요, 댓글을 각각 1점씩 책정해 3편 중 2편에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한 사람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
◇ LF 챔피온, 신규 스웨트셔츠 컬렉션 선봬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은 제품 개발에 사용했던 다양한 기술을 접목시켜 복각한 ‘True To Archives(트루 투 아카이브)’ 스웨트셔츠 컬렉션을 오프라인 챔피온 매장 4곳에서 선보인다.이번 컬렉션은 챔피온의 다양한 아카이브를 활용해 재현, 복각한 라인으로 스타필드코엑스, 더현대서울, 잠실롯데월드몰, 신세계백화점강남 총 4곳에 전시공간을 마련해 선보인다.매장에서는 소비자들이 해당컬렉션에 대한 정보와 상품 라인업에 대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연출했으며, 총 6가지 스타일과 7가지 컬러로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