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에 쌀 전달…연말 릴레이 사랑 나눔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 (좌측 다섯 번째부터) 고광선 ㈔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등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 (좌측 다섯 번째부터) 고광선 ㈔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등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릴레이 사랑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8일 HDC현대산업개발은 소외된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에 쌀 5㎏ 200포를 전달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 사회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양소를 갖추고 소화가 잘되는 5분도 기능성 쌀눈 쌀로 전량 구매해 전달했다.

    이번에 지원된 기능성 쌀 1000㎏은 취약경로당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 가정 등 200여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측은 "지역 사회의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쌀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공동체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9일 용산구 내 소외된 이웃들이 안전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일산화탄소 경보기와 침구 세트를 전달했으며 25일에는 용산지역 취약계층 400여가구에 1만2000여장의 연탄을 지원하고 연탄배달 봉사활동 등 연말 릴레이 사랑 나눔을 펼쳐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