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가 직접 엄선한 제품으로 구성… 100% 전수 검사 진행톰브라운부터 메종마르지엘라 등 20여개 브랜드 50% 할인오후 3시 이전 결제 시 당일 상품 출고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럭셔리가 ‘온앤더럭셔리 직매입 명품 72시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온앤더럭셔리 첫 직매입 명품 행사로 유럽 현지 파트너사와 계약을 맺고 상품을 직접 매입했다. 10년 경력을 지닌 명품 MD가 엄선한 브랜드 및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구성했으며 각 상품은 물류센터 입고 후 100% 전수 검사를 진행해 상품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직매입 유통과정에서 비용을 낮춰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 롯데온이 직접 매입한 톰브라운, 보테가베네타, 메종마르지엘라 등 20여개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독특한 로고가 특징인 ‘아페쎄’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맨투맨 및 셔츠 등 의류를 20만원대부터, ‘톰브라운’과 ‘메종마르지엘라’ 등의 카드 지갑을 10만원대부터 판매하는 등 인기 명품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배송 및 포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가 직접 매입한 상품은 롯데의 물류센터에서 배송되기 때문에 오후 3시 이전 결제 시 당일에 상품 출고가 가능하다.

    해당 박스에는 온앤더럭셔리 로고를 활용해 롯데온이 직접 검수하고 인증한 상품임을 알 수 있도록 했다.